설 연휴 첫날(9일) 특선영화…‘육사오’→‘한창나이 선녀님’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2. 9. 1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대명절 설 연휴 첫날 오늘(9일) 다양한 영화들을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설 특선 영화 라인업을 소개한다.

종합편성채널 MBN은 9일 오후 9시 10분에 '한창나이 선녀님'을 편성했다.

2021년 10월 20일 개봉한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하루하루를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이야기를 담은 산골짜기 다큐멘터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편성표, 방송시간은?

민족 대명절 설 연휴 첫날 오늘(9일) 다양한 영화들을 안방에서 볼 수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설 특선 영화 라인업을 소개한다.

‘육사오’ 포스터.사진=배급사 씨나몬(주)홈초이스, 싸이더스 제공
SBS는 9일 오후 10시 40분에 ‘육사오’를 편성했다.

‘육사오’는 당첨금 57억원짜리 1등 로또가 바람을 타고 북한으로 날아가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다.로또를 손에 쥔 북한 병사들과 이를 되찾으려는 남한 병사들은 결국 당첨금 배분을 위한 협상을 진행한다. 고경표·이이경·음문석·박세완·곽동연 등이 출연했다.

‘타겟’ 포스터.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JTBC는 9일 오후 10시 ‘타겟’을 편성했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다.

개봉 당시 현대 사회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중고거래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만남으로 주목받았다. 배우 신혜선, 김성균 등이 출연했다.

‘한창나이 선녀님’.사진=(주)트리플픽쳐스 제공
종합편성채널 MBN은 9일 오후 9시 10분에 ‘한창나이 선녀님’을 편성했다.

2021년 10월 20일 개봉한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하루하루를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이야기를 담은 산골짜기 다큐멘터리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찬 선녀님의 일상이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며 힐링 다큐멘터리로서 개봉 당시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자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이끌어냈다.

‘존윅4’.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이어 오후 10시 50분 ‘존 윅 4’를 방영한다.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존 윅 4’는 2015년부터 이어져온 존 윅의 네 번째 시리즈이다.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로 키아누 리브스, 로렌스 피시번, 이안 맥쉐인, 빌 스카스카드, 견자단 등이 출연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