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16기 옥순, 보살팅 솔로남에 "나 돌싱인데"

서지현 기자 2024. 2. 9. 1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16기 옥순이 '불꽃남자'에게 돌싱 사실을 밝힌다.

가장 큰 화두였던 나는 솔로 16기 옥순 '단호박'과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의 결말과, 파트너 교체를 요구하며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 피해남 '꾸니'와의 1:1 식사 데이트를 거부한 호텔리어 '눈웃음'의 최종 선택 여부도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16기 옥순 / 사진=KBS Joy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16기 옥순이 '불꽃남자'에게 돌싱 사실을 밝힌다.

1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 254회에는 2024 보살팅 시즌 5 쏠남 쏠녀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방송된다.

앞서 지난 방송에선 1차 키워드 랜덤 매칭을 통해 '눈웃음-꾸니', '단호박-환승남', '국가대표-불꽃남자', '백설공주-재수생' 커플이 탄생했다.

이어 매력 발산 타임을 거쳐 파트너를 바꿀 수 있는 '사랑의 깃발 체인지'를 통해 '눈웃음-재수생', '단호박-불꽃남자', '국가대표-꾸니', '백설공주-환승남'의 2차 커플로 재매칭됐다.

가장 큰 화두였던 나는 솔로 16기 옥순 '단호박'과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의 결말과, 파트너 교체를 요구하며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 피해남 '꾸니'와의 1:1 식사 데이트를 거부한 호텔리어 '눈웃음'의 최종 선택 여부도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1:1 식사 데이트를 통해 쏠남 쏠녀들이 서로를 더욱 깊게 알아가기 위해 거침없는 질문을 쏟아낸다.

'눈웃음'은 2차 커플로 매칭된 작년 보살팅 인기남 '재수생'과 1:1 식사 데이트를 하며 그의 가치관에 "저도요! 이게 나랑 말이 통하는 사람이 있었다니!"라며 공감한다. 그러면서도 무의식중에 "이제 파트너 바꾸는 시간은 없으려나?"라고 내뱉어 '눈웃음'의 마음이 누구를 향하는지 점점 알 수 없는 미궁으로 빠졌다.

또한 자신이 유명인인 줄 전혀 모른 채 직진하는 소방관 '불꽃남자'와 2차 커플이 되며 "나솔 출연 이후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대화해 본 적이 거의 없다"고 밝혔던 '단호박'은 "나는 돌싱인데 이분에게 어떻게 말해야 되지"라며 1:1 식사 데이트 시간 내내 고민한다.

이어 '불꽃남자'에게 깜짝 놀랄 말을 건넸고, 이에 '불꽃남자'가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어 두 사람의 호감도에 변화가 생길지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1:1 데이트 이후 더욱 혼란스러워진 마음을 안고 돌아온 쏠남 쏠녀들 중 헷갈리는 상대의 진심을 확인하기 위해 용기를 낸 한 출연자는 휴식시간에 상대방을 따로 불러내 비밀 대화를 나누고 돌아온다.

이를 본 또 다른 출연자가 "아까 무슨 얘기 했어요?"라고 묻자 얼버무리는 행동을 보이며 두 사람 사이에 알 수 없는 묘한 기류가 흘렀다.

'백설공주'와 '환승남'은 의외로 대화가 잘 통하는 모습을 보이며 흥 넘치는 반전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으며, 알듯 말 듯 속마음을 알아보는 '일등 꼴등 게임'과 서장훈·이수근 두 보살과의 단독 면담 기회, 단 한 번의 질문 기회 '지목 토크'까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능한 판도가 그려졌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