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BXB, 매력 한도 초과 신곡 ‘Airplane’

손봉석 기자 2024. 2. 7. 1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캡처



아이돌그룹 BXB(비엑스비)가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BXB는 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섰다. BXB는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타이틀곡 ‘에어플레인(Airplane)’ 무대를 꾸몄다.

세련된 화이트 트위드 재킷을 입고 등장한 BXB는 이지 리스닝에 최적화된 편안한 멜로디와 노랫말과 완벽하게 부합하는 퍼포먼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4인 4색 매력을 과시했다.

매 무대마다 라이브를 선보이는 BXB답게 이번 무대 역시 생생한 라이브를 들려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지훈과 하민의 진정성 넘치는 보이스, 현우와 시우의 감미로운 래핑이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BXB는 무대 중간중간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즈와 해사한 미소, 넘치는 끼를 과시하며 그들의 무대를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보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풀어낸 앨범으로, 청춘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타이틀곡 ‘에어플레인’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리얼 사운드 악기들로 구성됐다.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녹였다.

BXB는 지난해 1월 인트로 앨범 ‘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인트로: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으로 데뷔,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 청춘들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은 시리즈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XB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등에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