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美 콘서트서 관객들에게 콘돔 뿌린 이유는..”(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비가 미국 콘서트 비화를 공개한다.
2월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정재형, 장기하, 카더가든, 비비가 출연하는 '좋은 노래 있으면 소개시켜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선배 정재형은 MZ 가수 비비를 보며 "이런 것도 배운다"고 감탄했다.
가수 비비가 아닌 배우 김형서의 커리어와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가 미국 콘서트 비화를 공개한다.
2월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정재형, 장기하, 카더가든, 비비가 출연하는 ‘좋은 노래 있으면 소개시켜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비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불러 주셔서 감사하고, 당당하게 열심히 해보겠다”고 첫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자기소개와 함께 트레이드 마크인 눈 밑 점 두 개를 언급했다. 김구라는 “’아내의 유혹’ 장서희에게서 영감받은 거냐”고 묻는다. 비비는 장기하가 만들어 준 신곡 ‘밤양갱’(2월 13일 발매)을 불러 귀 호강을 선사했다.
비비는 윤미래와 함께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무대에 올랐을 때 LA의 모래바람 때문에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당황했던 에피소드부터 미국 토크쇼에서 언더붑 의상 때문에 이슈가 된 사연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미국 콘서트에서 관객들에게 콘돔을 뿌린 이유를 공개했는데, 카더가든은 “왜 한국 사람들에겐 안 주냐?”라고 궁금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킨십을 아끼지 않는 비비의 상상 초월 팬 서비스도 공개됐다. 비비는 “스킨십을 좋아하기도 하고, 아직 엄마, 아빠와 입에 뽀뽀한다”면서 관객들에게도 ‘입술 뽀뽀’ 팬 서비스를 해 준다고 밝혀 놀라움을 유발했다. 선배 정재형은 MZ 가수 비비를 보며 “이런 것도 배운다”고 감탄했다.
비비는 ‘블랙핑크를 제친(?) 글로벌 음원 여신’이라는 수식어에 화들짝 놀라며 “라디오 차트에서 여자 솔로 가수 최초로 20위권 안에 들어갔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제니님이랑 제가 친하다”며 “블랙핑크 선배들이 세상에서 제일 좋다”고 어필했다. 장도연은 “박미경 선배님 (로봇) 리액션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비비는 “예나의 ‘SMILEY’와 트와이스의 ‘모앤모’를 작사했다”며 숨겨진 저작권 부자의 면모를 공개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치트키로 떠오른 근황도 공개돼 감탄을 안겼다. 알고 보니 ‘창작 DNA’를 물려받았다는 비비는 “아버지가 트로트 작사가다. 아직 안 팔렸는데, 좀 사 달라”며 아버지가 쓴 트로트 곡 ‘직진이야’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가수 비비가 아닌 배우 김형서의 커리어와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비비는 ‘화란’으로 지난해 ‘제76회 칸 영화제’에 참석했는데, “(송중기 선배가) 휴대전화 최신 기종을 사줬다”고 자랑했다. 또 지창욱과 드라마 ‘최악의 악’에서 생애 첫 키스 신을 찍었다며 “잠깐 나오겠지 했는데..3분이나 나오는 거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송혜교 파리서도 못 숨기는 청순美, 장난기 가득 미소까지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싸움…“취미가 아내♥” 사랑꾼 과거 생생한데[종합]
- 장원영 언니 장다아 영악한 두 얼굴 “확신의 배우상” 반응 폭발 (피라미드 게임)[종합]
- 전주대통령이라 불리던 유명래퍼, 어쩌다 117㎏ 거구됐나(맥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