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3월 8~10일 팬미팅 '도원결의' 개최 [공식]

강다윤 기자 2024. 2. 6.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민현 팬미팅 '도원결의'' 포스터.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황도(팬클럽명)'와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2시 황민현이 오는 3월 8~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황민현 팬미팅 '도원결의''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도원결의'는 복숭아나무 숲에서 황민현과 팬덤 '황도(Hwangdo)'가 서로 변치 않고 영원히 함께할 것을 다짐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행사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팬들을 형상화한 복숭아와 함께 복숭아나무 아래에 나란히 앉아 풍경을 바라보는 황민현의 모습이 파스텔 색채로 그려졌다.

황민현은 2012년 데뷔해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도쿄 등 아시아 7개 도시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3 황민현 미니 콘서트 '언베일'(2023 HWANG MIN HYUN MINI CONCERT 'UNVEIL')'을 개최했다.

'황민현 팬미팅 '도원결의''는 오는 3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등 총 3회 펼쳐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