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출시…"흡입력 극대화"[중기소식]

이수정 기자 2024. 2. 1. 14: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사진=교원그룹 제공) 2024.02.0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1일 중소기업계 소식.

▲교원 웰스가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나무를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을 담아 기존 모델과 차별성을 강화했다. 나무의 나이테에서 영감을 얻은 토출 그릴 디자인을 적용하고, 나무의 따뜻한 느낌을 담은 '우드 베이지', 싱그러운 잎사귀를 연상케 하는 '허브 그린' 등 2가지 색상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공기청정 성능도 업그레이드했다. 특허 기술인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에 소음은 최소화하면서 흡입력은 극대화해주는 '에어로스톰팬'과 한옥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처마형 흡입구를 접목해 공기청정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부가부가 신제품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토프 컬렉션을 내달 5일 출시한다. 이들 15일부터는 프리-오더를 진행할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토프 컬렉션'은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유모차용 봄·여름 액세서리인 '브리지 썬 캐노피', 접이식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토프, 데저트 토프, 듄 토프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부가부의 두 번째 토프 컬렉션 전 제품은 오는 15일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센터 또는 부가부 코리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대전 중심 상권인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맞은편에 들어섰다. 두 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매장 1·2층이 오픈 형태 계단으로 연결됐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이 설 명절을 맞아 '나비엔 숙면매트'를 최대 28.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일까지다. 이날 오후 7시와 4일 오후 8시에는 '나비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를 사이즈에 따라 최대 28.7%까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또한 최대 27.4%까지 할인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4일 오후 9시 사이에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 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설 연휴 전 배송을 보장한다.

▲골프존이 지난달 23일부터 26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2024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해 다양한 글로벌향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선보였다. PGA쇼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다. 전시회 기간 골프존 부스에는 전년 대비 약 17% 이상 증가한 많은 방문객이 방문했다. 올해로 9번째 참가한 골프존은 박람회 현장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지난 다양한 골프 시뮬레이터 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골프 시뮬레이터 '투비전'을 주력 제품으로 휴대용 골프 론치모니터 'WAVE', 스크린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 Plus' 등을 전시했다.

▲재단법인 에이스경암 안성호 이사장이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ESG경영의 일환으로 1억4000만원 상당의 백미를 성남시에 기탁했다. 에이스경암은 성남시청에서 진행된 쌀 기탁식에서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 세대의 생활지원을 위해 마련한 백미 5900포(10kg)를 전달했다. 기증된 백미는 성남시 관내 독거녹인 등 취약계층 5708세대와 소년소녀가장 192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에이스경암이 지난 26년 동안 지역사회에 전달한 쌀을 모두 합치면 누적 14만8360포(1483t)로, 금액 환산 시 35억4000만 원에 이른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