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직영 플래그십숍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개점

김민석 기자 2024. 2. 1.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을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 차별화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입지는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인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맞은편으로 대전 도심을 관통하는 계룡로와 인접했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1·2층을 열결하는 계단이 오픈형으로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스토어·LG베스트샵 등과 인접…지상 2층 규모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전달
시몬스 침대,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시몬스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시몬스 침대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을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 차별화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 입지는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인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맞은편으로 대전 도심을 관통하는 계룡로와 인접했다.

아울러 △삼성스토어 대전점 △LG전자 베스트샵 둔산중앙본점 △이마트 둔산점 등이 인근에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대전 서구 둔산동·갈마동뿐 아니라 유성구와 대덕구 등의 소비자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시몬스 갤러리 대전둔산점은 1·2층을 열결하는 계단이 오픈형으로 쾌적한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1층 매장은 차콜 컬러의 카펫과 그레이 쉬폰 커튼으로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낸다.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을 비치했다.

시몬스 팩토리움 수면연구 R&D센터가 매트리스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 중인 '롤링테스터기'와 시몬스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등도 전시했다.

2층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조합과 건축 질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통해 감각적이고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인기모델인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에디슨(Edison) △헨리(Henry)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할 수 있다.

사이즈로는 △슈퍼싱글(SS)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을 구비했다.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프레임 △아비트(Avit) △롬바드(Lombard) △도미크(Domic) △릴리안(Lilian)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 '시몬스 룩'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관악점 개점을 기념해 구매 소비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수면건강 되찾기 프로모션도 적용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내용은 △특정 침대 프레임·룸세트·퍼니처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룸세트·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매트리스 20% 할인 △구매금액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비스포크 웨딩클럽을 통해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시몬스 갤러리·맨션·백화점 매장 등을 방문해 500만원 이상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