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결혼시장 축소판? ‘커플팰리스’ 제작발표회·‘검은 소년’ 언론시사회 [오늘의 프리뷰]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4. 1. 30. 0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완벽한 결혼 상대 찾는다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30일 오전 열린다.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완벽한 결혼 상대 찾는다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30일 오전 열린다. 이날 자리에는 이선영 CP, 정민석 PD,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 커플매니저 미란다, 성지인, 정수미이 참석한다.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Mnet ‘커플팰리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30일 오전 열린다. 사진=엠넷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예능에서는 이례적으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현실 초밀착 매칭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커플팰리스’는 Mnet 글로벌 히트작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탄생시킨 이선영 CP와 연애 예능에 한 획을 그은 ‘러브캐처’의 정민석 PD가 의기투합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신규 예능으로 예능 베테랑 김종국, 유세윤, 미주가 MC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현직 커플매니저로 활동 중인 정수미, 성지인, 미란다가 커플매니저 군단으로 커플 매칭에 힘을 보탠다.

KAFA의 신작 ‘검은 소년’
한국영화아카데미(KAFA)가 2024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 영화 ‘검은 소년’이 이날 오후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영화 ‘검은 소년’이 이날 오후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사진=트리플픽쳐스
오는 2월 7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소년’은 학교, 집 어디에도 기댈 곳이 없는 고등학생 ‘훈’이 불안과 혼란으로 가득한 성장통을 겪으며 자신만의 답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다.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 영화 과정 15기 출신 서정원 감독이 직접 쓰고 연출했으며, ‘파수꾼’과 ‘죄 많은 소녀’ 등 영화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한국영화아카데미 표 성장담 계보를 이을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리바운드’, ‘지금 우리 학교는’, ‘밤이 되었습니다’ 등 영화와 시리즈를 넘나들며 다양한 소년의 얼굴을 표현해 온 탄탄한 연기력의 라이징 스타 안지호가 주인공 ‘훈’ 역을 맡아 위태롭게 흔들리며 치열한 성장통을 앓는 소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린다.

또한, 최근 1,2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작 ‘서울의 봄’에서 1군단장 한영구 역으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치고, ‘강철비 2: 정상회담’을 비롯해 드라마 ‘세 번째 결혼’ ‘소용없어 거짓말’ 등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선과 악을 오가는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베테랑 배우 안내상이 ‘훈’의 아빠 ‘무진’ 역을 맡았다.

‘둠둠’ ‘아들의 이름으로’ 등 영화는 물론이고 시리즈 ‘사냥개들’ ‘사랑의 이해’, 그리고 ‘친정엄마와 2박 3일’ 등 공연까지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하며 신뢰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베테랑 배우 윤유선이 ‘훈’의 엄마 ‘소연’ 역으로 가세해 빛나는 앙상블을 예고한다. 무엇보다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코믹한 케미를 선보였던 배우 안내상과 윤유선이 약 12년 만에 180도 다른 모습의 부부로 재회해, 새로운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