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이수지. 신 캐릭터 추가 “0끼 누나”

손봉석 기자 2024. 1. 29. 23: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



개그우먼 이수지가 ‘0끼누나’로 등극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경주 여행을 떠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산채정식과 한우 먹방에 앞서 쪼는맛 게임을 준비한 제작진은 경주에 어울리는 석가탑 쌓기와 O주령구 게임으로 한 입만 멤버를 선정했다.

석가탑 게임은 이마에 크레인을 장착하고 탑을 쌓는 게임으로 탑을 무너뜨리는 사람이 한입만 멤버가 된다. 첫 번째로 나선 김해준은 시작부터 불안한 위치에 탑을 쌓아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뒤를 이어 유민상, 데프콘은 아슬아슬하게 성공을 시켰으나 결국 이수지 차례에서 탑은 무너졌다.

이수지는 먹방 대신 버섯불고기, 수육, 오징어 초무침, 소고기 두부찌개 등 멤버들의 먹는 모습을 지켜봐야 했고, 볶음밥 한입만으로 아쉬움을 달랬다.

이수지는 불운은 두 번째 맛집에서도 이어졌다. 제작진은 신라시대 술게임용 주령구를 준비했으나 이수지는 이번에도 게임에 실패하며 한 입만 멤버로 선정되었다.

멤버들은 “이수지의 새로운 캐릭터가 생겼다”라며 축하했고 제작진도 ‘0끼 누나’라는 자막으로 웃음을 안겼다.

한 끼도 먹지 못했던 이수지는 서울로 올라오는 길 휴게소 먹방으로 대신했고, 제작진들 간식도 시원하는 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