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타일 아냐"…'리치언니' 박세리 한마디에 긴장감('줄 서는 식당2')

김지원 2024. 1. 29. 17: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슐랭 조사단'의 첫 번째 임무가 시작된다.

오는 2월 5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될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는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며 고품격 미식조사를 통해 '줄슐랭가이드'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줄슐랭 조사단' 박나래, 입짧은 햇님, 이석훈, 정혁, 이주승 그리고 박세리, 한혜진이 첫 번째 과제를 수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tvN '줄 서는 식당2' 1회 예고 영상 캡처



‘줄슐랭 조사단’의 첫 번째 임무가 시작된다.

오는 2월 5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될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는 SNS 속 쏟아지는 힙한 점포들, 소문난 웨이팅 맛집들 가운데 진짜를 찾아다니며 고품격 미식조사를 통해 '줄슐랭가이드'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줄슐랭 조사단’ 박나래, 입짧은 햇님, 이석훈, 정혁, 이주승 그리고 박세리, 한혜진이 첫 번째 과제를 수행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전국 곳곳의 수많은 핫 플레이스 중에서 줄 끝판왕을 찾아야 하는 것.

지옥의 웨이팅에 나선 조사단의 리얼한 반응은 재미를 더한다. 박세리는 “줄 엄청 서 있는데?”라며 안색이 어두워진다. 한혜진은 수많은 대기 인원을 발견한 듯 “빨리 줄 서 빨리”라며 함께 간 박나래를 재촉하고 있어 험난한 여정을 예감케 하고 있다.

야외에서 눈을 맞고 있는 입짧은 햇님, 우산을 쓴 채 달리는 이주승에게서는 폭설과 폭우도 막지 못하는 조사단의 열정이 느껴진다. 이에 궂은 날씨를 뚫고 조사단이 찾아갈 곳들은 어디일지 궁금해지는 상황.

게다가 역대급으로 솔직하고 깐깐한 평가를 예고해 관심이 쏠린다. 소문난 미식가 박세리는 고개를 가로저으며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라고 말해 일순간 긴장감이 감돈다. “단점 또 얘기해도 돼요?”라는 입짧은 햇님의 의미심장한 발언, “가격대가 좀 있는 거 같아요”라며 매의 눈으로 메뉴판을 스캔하는 정혁, 아쉬움을 표출하는 박나래까지 냉정한 평가가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추위에 식당 앞 인파 속에서 코가 빨개질 때까지 줄 서 있던 이석훈은 “진짜 어이가 없네”라며 헛웃음을 짓더니 “방송이고 뭐고 맛만 없어 봐”라고 잔뜩 별러 과연 해당 맛집은 그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2’는 오는 2월 5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