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이라 음식 일체 거부한다"던 라미란, 캠핑장서 역대급 먹방('텐트밖은유럽')

정혜원 기자 2024. 1. 25. 15: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라미란이 캠핑장에서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25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역대급 캠핑 밥상 스케일을 예꼬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새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제작진과 캠핑 한 달 전 사전 인터뷰를 나누는 라미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텐트 밖은 유럽'.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라미란이 캠핑장에서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25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이 역대급 캠핑 밥상 스케일을 예꼬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프랑스로 떠난 이번 시즌에서는 역대 최초 여성 출연진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새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제작진과 캠핑 한 달 전 사전 인터뷰를 나누는 라미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라미란은 "다이어트 중이라 캠핑에 가서 일체 음식을 거부하겠다"고 했으나, 곧바로 캠핑장에서 역대급 먹방을 선보여 폭소를 안겼다.

이어 '텐트 밖은 다식(多食)원'이라고 할 만한 전무후무한 캠핑 코스 요리의 향연이 펼쳐쳐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방송에서 캠핑 고수 라미란이 고퀄리티 음식으로 미식의 나라 남프랑스에서 캠핑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라미란은 캠핑 요리 끝판왕답게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감태 파스타부터 꼬마김밥, 닭볶음탕, 배추전, 황태 미역국, 비빔 파스타, 제육볶음, 잡채 등 익숙한 듯 색다른 퓨전 요리를 만들어낸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멤버 4인은 먹는 것에 진심인 모습과 더불어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2차 티저에서는 의욕 가득한 조보아가 라미란을 돕다가 '70년대 몸개그'를 유발해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비주의의 대명사'로 꼽혔던 한가인이 '아저씨'라고 불리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안기기도. 그런가 하면 류혜영이 "내일 안 씻는 날이야"라고 하자 한가인이 "좋겠다"라고 유독 부러워했고, 그는 "이게 여자들의 대화입니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은 오는 2월 18일 오후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