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세일 축제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완판 행렬

김종성 2024. 1. 22.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대국민 세일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흥행몰이하고 있다.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삼세페'가 일부 제품의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초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LED TV·냉장고·갤럭시 북 등 초도 물량 완판…이달 31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삼성전자의 대국민 세일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가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흥행몰이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 본점에서 삼성전자 디테일러(제품 전문 상담사)에게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행사 제품에 관한 설명을 듣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2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삼세페'가 일부 제품의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초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024 삼세페'는 올해 4회차를 맞았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 모바일 등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할인부터 멤버십 포인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년 완판을 기록해온 삼세페는 올해도 초기 흥행을 거두고 있다. QLED TV(163cm),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870L), 갤럭시 북(35.6cm) 등의 제품은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특히 비스포크 그랑데 인공지능(AI) 원바디 톱-핏(Top-Fit)과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등 절전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삼성전자 절전가전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거나 1등급 최저 기준보다 에너지 효율을 높인 고효율 에너지 절감 모델 또는 AI절약모드가 적용된 모델이다. 에너지를 절약하고 AI 절약모드로 전력 사용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24 삼세페' TV 광고도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번 흥행을 뒷받침하고 있다. 레트로풍의 배경음악(BGM)과 다양한 소비자의 스토리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이번 '2024 삼세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은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은 물론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삼세페 이벤트'도 15일 만에 참여자 약 12만명을 넘어서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네오(Neo) QLED와 OLE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TV 무타공솔루션'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전월 대비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삼성 TV 무타공솔루션'은 벽면에 타공 없이 깔끔하게 TV를 벽걸이로 설치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자체 특허 출원을 통해 삼성 TV와의 호환성과 설치 안정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협력사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설치해 안전하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모두가 즐기는 대국민 세일 축제 '2024 삼세페'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이어지는 '2024 삼세페'와 함께 더욱 즐겁고 행복한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