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리포트-알콜 지옥’, 자포자기 음주 사태 발생

김도곤 기자 2024. 1. 15.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MBC



‘알콜 지옥’에서 결국 술을 참지 못한 중도 탈락자가 발생한다.

15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7회에서는 더욱 극한으로 치닫는 금주 지옥 캠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이날 금주 캠프에서는 한 출연자가 갑작스럽게 술을 폭풍 흡입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뜨겁게 자극한다. 이 알콜러는 모두가 보는 앞에서 평소 좋아하던 술을 벌컥 들이켜 현장 분위기를 한순간에 얼음장으로 만든다.

자포자기 상태로 술을 흡입한 알콜러는 결국 제작진에게 연행되어 숙소 밖으로 끌려 나간다. 알콜러들은 역대급 충격적인 광경에 “멘털이 나간 것 같다”, “지친 것 같더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대체 이 알콜러가 자포자기 음주를 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사상 첫 중도 탈락 사태의 전말은 무엇일지 ‘알콜 지옥’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알콜러들은 알코올 어벤져스와 면담을 나눈다. 알콜러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지원을 해주고 있는 알코올 어벤져스 노성원, 한창우 교수는 반전의 금주 꿀팁을 전해준다. “술과 싸우면 백전백패”라며 이들이 공개한 금주 비법은 무엇일까.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은 1월 15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