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주현, 옴니버스 영화 ‘시네마틱 노블2’ 현장 담은 스틸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1. 12. 0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네마틱 노블2’



배우 주현의 ‘시네마틱 노블2’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가 11일 공개됐다.

‘시네마틱 노블2’는 MZ 세대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세 편의 옴니버스 영화로, 멜로부터 판타지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소설같이 이야기를 펼쳐낸다. 주현은 그 중 첫 번째 에피소드인 ‘그 가을, 우리’에서 최성태와 김진웅 역을 맡아 1인 2역 연기를 펼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주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SNS를 통해 촬영에 몰입 중인 주현의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주현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 다정하게 연인을 바라보며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애틋한 눈빛으로는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주현은 무심한 성격의 공대생 최성태이자 진중하고 다정한 김진웅 역으로 전혀 다른 두 인물을 그려내며 작품에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진지희와 커플 호흡을 맞추며 케미를 발산, 신인임에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짧은 호흡에서도 성격이 다른 두 인물을 진폭이 큰 연기로 그려내며 상황에 따라 덤덤함과 애틋함을 오가는 감정 연기로 보는 이들이 작품에 집중하도록 돕는가 하면, 매 순간 빛나는 열연을 펼치며 풍성한 작품을 만드는데 이바지해 신예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얻었다.

이렇듯 ‘시네마틱 노블2-그 가을, 우리’에서 극에 녹아든 연기로 가능성을 입증한 주현. 그가 앞으로 어떤 연기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현이 출연하는 옴니버스 영화 ‘시네마틱 노블2’는 IPTV (KT 지니 TV, SK Btv, LG U_TV), 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왓챠, 구글 플레이, 쿠팡플레이, 비플릭스, 씨네폭스, 웹하드 등의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