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료…"2024년엔 더욱 새롭게"

박결 인턴 기자 2024. 1. 2. 1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연말 콘서트를 성료했다.

2일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에 따르면, 성시경은 지난달 29~31일 총 3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9~31일 케이스포돔


[서울=뉴시스] 성시경 연말 콘서트. (사진=에스케이재원 제공) 2024.01.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가수 성시경이 연말 콘서트를 성료했다.

2일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에 따르면, 성시경은 지난달 29~31일 총 3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펼쳤다.

매년 대규모 브랜드 공연들을 이끌어온 콘서트의 달인답게 성시경은 이번에도 꽉 찬 무대 구성으로 220분이 넘는 시간을 꽉 채웠다.

특히 올해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한층 더 규모를 업그레이드해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으로 옮겨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360도 원형 무대로 모든 객석을 사운드로 가득 채웠다.

오프닝 영상에 LED로 채워진 초대형 원형 세트 무대와 천장에 설치한 8개의 대형 LED 화면에 배우 정우성이 깜짝 등장해 '노래와 공연에 진심인 남자'라는 재치 넘치는 멘트로 성시경을 소개했다. 슈트 차림으로 2층 객석에서 깜짝 등장한 성시경은 노래 '팝콘'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10대부터 전 연령이 객석을 가득 채운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에는 '너의 모든 순간', '좋을텐데', '너를 사랑했던 시간', '잠시라도 우리', '그리움',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등 성시경의 20여 년 이상을 단숨에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추억과 여운을 동시에 선물했다.

[서울=뉴시스] 성시경 연말 콘서트. (사진=에스케이재원 제공) 2024.01.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특히 성시경은 '후 두 유 러브(Who Do You Love)'를 부르면서 관객과 함께 하모니와 안무를 완성해 다같이 즐기는 소통형 콘서트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아이 러브 유(I Love U)'에서는 안무 동작까지 곁들여 '춤을 사랑하는 댄스 가수' 성시경의 잔망미까지 드러냈다.

이외에도 '너에게', '노래가 되어', '태양계', '희재', '거리에서', '미소천사', '넌 감동이었어', '두사람', '내게 오는 길' 등 떼창을 유발하는 성시경의 스테디셀러 곡들과 인기 대표 곡들을 선사했다.

스타들의 특급 응원과 특급 게스트 출연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스페셜 영상에서는 탤런트 김조한, 신동엽, 박명수, 차은우, 규현, 배철수, 양희은, 싸이, 이동욱, 유세윤 그리고 성시경 어머니 등이 출연해 성시경에 대한 딥 토크로 볼거리를 더했다. 또한 가수 김종서,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 크러쉬가 게스트로 나섰다.

성시경은 관객들에게 무대 중간마다 고개를 숙이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그는 "이번 공연도 정말 좋았다"라며 "2024년에는 더욱 새롭고 많은 것들을 선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