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2024년 신규 콘텐츠 확대 "고객 니즈 반영, 관람형 위주 강화"

김세형 2024. 1. 1. 12: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가 2024년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1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3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 신규 공연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용의 해를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의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

롯데월드가 2024년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관람형 위주 콘텐츠를 확대했다.

1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35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코스에서 신규 공연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공연은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로리가 신나는 파티를 열어 롯데월드의 개원 35주년을 축하한다는 콘셉트로 펼쳐진다. 특히 지금까지 어드벤처를 찾아준 손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님과 함께 호흡하는 구간을 구성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35th 셀러브레이션 파티'는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 30분에 열린다.

◇롯데월드의 35주년 기념 신규 맵핑쇼.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에서는 신규 3D 미디어 맵핑쇼가 진행된다. 맵핑쇼에는 어드벤처가 지난 35년간 지나온 모험의 시간들과 앞으로 계속될 환상의 여정을 담았다. 로티?로리는 물론, '신밧드의 모험', '혜성특급', '아트란티스' 등 어드벤처의 대표 어트랙션도 등장해 마치 '롯데월드'라는 한 편의 거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극대화된 영상미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신규 3D 미디어 맵핑쇼는 매일 오후 8시 40분에 진행된다.

◇롯데월드의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

새해를 맞아 공연도 준비됐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가 2월 25일까지 매일 오후 2시, 8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진행된다. 청룡의 해인 만큼 익살스런 드래곤 테마의 어트랙션 '드래곤 와일드슈팅'이 퍼레이드카로 변신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1월 13부터 2월 12일까지는 새해 분위기가 물씬 나는 '민속 한마당'이 매일 오후 5시에 열린다. 북, 장구, 꽹과리 등 전통 타악기의 흥나는 연주와 구성진 춤이 더해져 온 가족이 흥겹게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메인수조 이벤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용의 해를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신규 희귀 생물 '아시안 아로와나'를 선보인다. 마치 용과 같은 생김새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시안 아로와나는 1월 1일부터 지하 1층 라이프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하 2층 메인수조에서는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큰절을 올리고 새해 인사를 담은 현수막을 펼쳐 손님들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메인수조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 오후 2시에 열린다.

귀여운 해양 생물들도 새해를 함께 맞이한다. 우선 펭귄이 산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펭귄은 1월 1일부터 1월7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아쿠아리움 입구에서부터 지하 1층 펭귄 수조를 향해 산책을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작년 1월 출생한 아기 참물범 '토리'의 첫 생일 맞이 이벤트 '첫돌, 아기 물범 토리 생일파티'도 열린다. 수중 돌잡이, 퀴즈 이벤트 등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1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