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은 저탄소·무항생제…이마트 '자연주의' 세트 20여종 선봬

유예림 기자 2024. 1. 1.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저탄소, 유기농, 무농약 등 자연주의 선물 세트를 20여종 선보이고 사전 예약 기간 최대 30% 할인한다.

사전 예약 때부터 만감류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기간에는 '저탄소인증 제주 레드향 세트'를 20% 할인한 4만3600원에 판매한다.

잼 세트는 사전 예약 기간 10% 할인한다.

아울러 무항생제 한우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사전 예약 기간 10% 할인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가 저탄소, 유기농, 무농약 등 자연주의 선물 세트를 20여종 선보이고 사전 예약 기간 최대 30% 할인한다.

이마트는 자체 브랜드인 '자연주의' 과일 선물 세트를 지난 설 5개 품목에서 올해 8개로 늘렸다. '저탄소인증 사과/배/한라봉'을 30% 할인한 6만7900원에 판매한다. 사과는 빨간 부사와 노란 시나노골드로 구성했다.

피치애플, 시나노, 부사 등 사과 품종 3개를 넣은 '저탄소인증 트리플 사과 세트'를 다음 달 선보일 계획이다.

자연주의 만감류 선물 세트 물량은 10% 늘렸다. 사전 예약 때부터 만감류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기간에는 '저탄소인증 제주 레드향 세트'를 20% 할인한 4만36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매년 명절 자연주의 가공 세트 신상품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설에는 스페인산 유기농 올리브를 원료로 쓴 '자연주의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세트'를 3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또 무설탕 혹은 비정제 원당을 쓴 잼 세트와 동물복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햄·참치 통조림 세트 등을 출시했다. 잼 세트는 사전 예약 기간 10% 할인한다. 비정제 원당인 사탕수수 설탕을 쓴 '헬리오스잼 4종 세트(딸기·무화과·복숭아·블루베리잼 각 330g)', 첨가물 없이 100% 볶은 땅콩으로만 만든 '퀸즈트리 피넛버터 크런치&스무스 세트'가 대표적이다.

통조림 세트는 30~40% 할인하거나 1+1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삼립 그릭슈바인 동물복지햄 라이트 세트 3호'는 35%,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런천미트 세트'는 30% 할인한다.

아울러 무항생제 한우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사전 예약 기간 10% 할인한다. 1등급 무항생제 한우를 부위별로 1인분씩 진공 소포장했다. 스티로폼 포장재 대신 종이 보냉상자와 물 100% 아이스팩을 사용했다.

무항생제 한우는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이고 성장촉진제도 쓰지 않아 건강하게 자란 한우다.

한편 자연주의 세트 매출은 매년 10~20% 늘고 있다. 지난 설 자연주의 과일 세트 매출은 15%, 가공 세트 매출은 23% 증가했다.

유예림 기자 yesrim@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