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이루하고 나만 기억” 치매 투병 ♥옥경이 향한 열창, 오열 터졌다(미스터로또)

이슬기 2023. 12. 30.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진아의 아내 향한 눈물의 무대가 '역대급 감동'을 선사했다.

12월 29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갔다.

아내를 향한 절절한 마음을 무대 위에 남김없이 쏟아내는 태진아의 모습에 현장은 그야말로 눈물바다가 됐다.

뿐만 아니라 태진아는 추혁진'아내에게'와 상대팀TOP7 박성온의'춘자야' 무대에 깜짝 등장해 폭풍 열창으로 힘을 보태며 찐 감동 모먼트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뉴스엔 이슬기 기자]

태진아의 아내 향한 눈물의 무대가 '역대급 감동'을 선사했다.

12월 29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갔다.

원조 청춘스타 박광현, 신선한 인간 비타민 신인선, 꽃미모 아이돌 한태이가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여기에 사랑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트로트 대부 태진아가 레전드로 출격해 한층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특히 레전드 태진아의 무대는 역대급 감동을 안겼다. 태진아는 아내 옥경이를 위해 만든 노래'당신과 함께 갈 거예요' 무대를 선보였다. 아내를 향한 절절한 마음을 무대 위에 남김없이 쏟아내는 태진아의 모습에 현장은 그야말로 눈물바다가 됐다. 태진아 역시 노래가 끝나고도 한동안 감정에서 헤어 나오질 못하기도.

뿐만 아니라 태진아는 추혁진'아내에게'와 상대팀TOP7 박성온의'춘자야' 무대에 깜짝 등장해 폭풍 열창으로 힘을 보태며 찐 감동 모먼트를 탄생시키기도 했다.

태진아는 최근 한 방송에 출연, 아내의 치매 투병을 고백하면서 "기억하는 사람이 저하고 이루밖에 없다"고 했다.

그는 "아내에게 "나는 당신에게 정말 잘해줘야 할 의무가 있다. 당신은 내게 받아야 할 권리가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내 인생의 99%이고 당신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있는 거니까 제발 기적이 일어나서 예전의 당신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여보 사랑해"라고 말하며 오열했다.

그런가 하면 벼랑 끝 위기의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은 원조 스나이퍼TOP7 진욱을 또 한 번 꺾었다. 그동안 박서진과 진욱의 전적은1승4패. 박서진은 현인의'굳세어라 금순아'를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100점을 받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박서진이 과연 이 기세를 이어 천적 최수호까지 이길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TOP7 眞 안성훈은 원조 꽃미남 박광현과 꽃미남 대결에 나섰다. 무쌍커풀에 안경을 낀 모습이 의외로 닮은 안성훈과 박광현. 노래 대결은 태진아의'애인' 무대를 선보인 안성훈의 승리였다.

'미스터로또' 대표 춤신춤왕들의 스페셜 무대는 시청자들의 댄스 본능을200% 자극했다. TOP7 박지현과 황금기사단 추혁진은 터보의'트위스트 킹' 무대로 한순간에 안방을 클럽 한복판으로 만들었다. 두 사람의 현란한 춤사위와 짜릿한 퍼포먼스에 관객들은 일제히 기립해 무아지경 댄스 파티를 즐겼다.

최종 승리는TOP7이 차지했다. TOP7은4:3으로 박빙의 승부 끝에 황금기사단을 꺾고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