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정숙→'슬릭백' 이효철, 'SBS 연예대상' 시상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2억뷰 슬릭백 챌린지'의 주인공 이효철 군등 핫한 인물들이 '2023 SBS 연예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29일 SBS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2023 SBS 연예대상'에 '나는 솔로' 10기 정숙, '2억뷰 슬릭백 챌린지'의 주인공 이효철, 탁구선수 신유빈, 축구선수 이승우와 지소연이 시상자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유빈·이승우·지소연 등 스포츠 스타들도 참석
30일 오후 8시 35분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 '2억뷰 슬릭백 챌린지'의 주인공 이효철 군등 핫한 인물들이 '2023 SBS 연예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29일 SBS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2023 SBS 연예대상'에 '나는 솔로' 10기 정숙, '2억뷰 슬릭백 챌린지’의 주인공 이효철, 탁구선수 신유빈, 축구선수 이승우와 지소연이 시상자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2023 SBS 연예대상'에는 버라이어티, 스포츠, 리얼리티, 솔루션 예능 등 다채로운 장르의 프로그램들 속 큰 사랑을 받았던 올해의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한다. 다채로운 장르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활약을 펼친 만큼 시상자 라인업도 풍성하다.
먼저 '나는 솔로' 10기 정숙은 프로그램에서 각종 밈을 만들며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지상파 시상식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이들이 보여줄 또다른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이효철 군은 공중 부양하며 걷는 듯한 '슬릭백' 춤으로 세계적 관심을 끈 중학생이다.
세계를 뒤흔든 스포츠 스타들도 함께한다. '삐약이'라는 애칭과 함께 국민적 사랑을 받은 신유빈 선수, 'MZ세대 축구 아이콘' 이승우와 여자 축구를 대표하는 간판스타 지소연이 축제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승우와 지소연은 배성재와 함께 '골때녀' 세계관에 기반한 부문의 시상을 맡을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영화 '서울의 봄'으로 천만 배우 타이틀을 거머쥔 배우 최병모와 예능 대세 오마이걸 미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도 '2023 SBS 연예대상'에 함께한다.
'2023 SBS 연예대상' 제작진은 "SBS 예능 유니버스에서는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풍성하고 재미있는 축제를 만들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3 SBS 연예대상'은 30일 오후 8시 35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건설사 산재' 중처법 이전보다 늘었다…대우·한화·현대·GS 순
- 중대재해법 위반 회사 대표 첫 실형 확정…징역 1년
- 故 이선균 오늘(29일) 영면…발인 비공개로 진행
- '오세훈 사단' 여의도 입성 노린다…오신환·김의승 등 출사표
- [2023 금융CEO④] "실적 아쉬움" 드러낸 임종룡 우리 회장, 내년 성과 절실
- '김건희 특검' 정면 돌파 택한 尹…'여사 감싸기' 부담
- [2023 연예 결산] 정해인·이세영·최현욱, 찾았다 필모 '퍼스널컬러'
- 총선 104일 앞두고…'김건희 리스크' 마주한 국민의힘
- '5호 도움' 손흥민, 토트넘 대패 위기 막은 '캡틴의 분전'
- 외식 배달비 3000원대…전년 동기 대비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