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장윤정, “아기 티가 전혀 없다” 오유진에 극찬 세례
유혜지 2023. 12. 22.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트로트의 새 역사를 쓴 '미스트롯3'에서 송가인의 계보를 이을 본격적인 '미스트롯' 우승자를 뽑는 경연이 시작됐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3'는 시청률 16.6%를 기록하며 같은 시간대 1위이자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무대가 끝나고 장윤정은 오유진의 무대를 극찬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미스트롯3'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트로트의 새 역사를 쓴 ‘미스트롯3’에서 송가인의 계보를 이을 본격적인 ‘미스트롯’ 우승자를 뽑는 경연이 시작됐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3’는 시청률 16.6%를 기록하며 같은 시간대 1위이자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방송 직후 오디션 끝판왕답게 화제성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채팅방과 온라인 커뮤니티가 들썩였다.
이날 ‘미스트롯3’는 배우 허성태와 댄스크루 프라임킹즈의 압도적인 무대로 시작을 열었다. 이어 최정예 72명이 새싹부, 챔피언부, 현역부, 직장부, 영재부, 여신부, 대학부, 상경부 등 8개 부서로 나뉘어 출사표를 던졌다.
시리즈 사상 최초 1라운드부터 부서별 1:1 서바이벌 배틀을 도입했다. 하트 개수가 많은 참가자가 2라운드 진출, 두 명 모두 올 하트를 받으면 함께 올라가는 극한의 데스매치였다. 8 하트 이하는 상대 결과와 상관없이 즉시 탈락하며 동점인 경우 마스터 재투표를 진행한다.
이날 참가자들의 경계 대상 1호인 ‘트롯트계의 아이유’라 불리는 오유진의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마스터들은 “이미 너무 유명하다. 아이돌 비주얼이다. 그냥 활동해도 될 친구”라 말하며 오유진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MC 김성주의 “목표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오유진은 "아무래도 K본부에서 동메달 따고 다른 분들보다 인지도 있다 보니까 여기 있는 사람들이 나에게 덤빌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그래도 조금 신경 쓰이는 언니가 있다. 1등 하려면 짓밟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 김소연을 지목했다. 김소연은 MBC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 준우승자였다.
이후 대결하러 무대에 나서는 오유진에 마스터 군단은 “너무 예쁘게 생겼다”, “인형 같다”며 술렁거렸다. 장민호는 “활동해도 되는데 굳이 왜…!”라고 탄식했다.
무대가 끝나고 장윤정은 오유진의 무대를 극찬했다. 장윤정은 “아기 티가 이제 전혀 없다. 이젠 프로 가수의 느낌이다. 유진이의 장점은 본인의 장점을 잘 알고 있다는 거다. 내가 이런 자세를 했을 때 예뻐 보이고, 내가 이런 표정을 지을 때 좋아 보인다는 걸 파악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미스트롯3’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혜진 “제작진 놈들아, 정신 차리게 생겼냐”…前남친 전현무 등장에 분노 폭발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미스터션샤인’ 배우 이정현, 돌연 기아 생산직 지원…‘평균연봉 1억2천’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코로나 백신 접종한 여성서 가슴 ‘매우 크게 증가’하는 부작용 보고
- 고경표, ‘무인사진관 음란행위’ 루머에 법적대응 “허위사실, 선처나 합의 없어”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