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콘서트 무대 오른 이창성 수원갑 당협위원장, 총선 행보 본격화 [총선 나도 뛴다]

박용규기자 2023. 12. 17. 16: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창성 국민의힘 수원갑 당협위원장(가운데)이 17일 오후 동남보건대 학술정보관에서 열린 ‘성공 창업의 미래를 열다’ 북 콘서트에서 발언하고 있는 모습. 박용규기자

 

이창성 국민의힘 수원갑 당협위원장이 출판기념회를 열고 총선 출마 행보를 본격화했다.

이 위원장은 17일 오후 수원특례시 장안구에 위치한 동남보건대 학술정보관에서 각계각층 인사, 지지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 창업의 미래를 열다’ 북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북 콘서트에는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과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김용남 전 국회의원, 김현준 전 국세청장, 국민의힘 한규택 수원을 당협위원장, 박재순 수원무 당협위원장, 석호현 화성병 당협위원장, 지역 도·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 위원장은 자신의 저서 ‘준비로 시작하는 성공 창업’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 많은 예비 창업자가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성공 창업’ 세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성공 창업을 위해 산업현장에서의 경험과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며 “입법기관에 들어가 4차 산업혁명 시대 성공 창업을 가로막는 각종 규제를 해결하고 우리 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위원장은 고려대 공학대학원에서 전자·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SK C&C 텔레콤사업 총괄, 목원대 교수, 제20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자문위원을 지냈고 현재 사단법인 K-ICT 서포터즈 이사장을 맡고 있다.

박용규기자 pyk120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