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르(O’HER), 제8회 한국 방송 진행자의 밤 협찬사로 참여

2023. 12. 14.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방송 진행자의 밤'은 한국 방송 진행자 연합(KFBA)가 주관하고 주최하는 연말 시상 행사다.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쇼호스트, MC 등 다양한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든 방송 진행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로, 올해는 박은빈, 홍석천, 이종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방송 진행자의 밤' 럭키드로우 수상자들과 오에르 김정구 이사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에르(O’HER)가 ‘한국 방송 진행자의 밤’ 시상식에 협찬사로 참가했다. 

오에르(O’HER)는 13일 개최된 ‘제8회 한국 방송 진행자의 밤’ 행사를 후원하며 올 한 해 동안 한국 방송을 이끌어온 진행자들을 향한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한국 방송 진행자의 밤’은 한국 방송 진행자 연합(KFBA)가 주관하고 주최하는 연말 시상 행사다.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쇼호스트, MC 등 다양한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모든 방송 진행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로, 올해는 박은빈, 홍석천, 이종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럭키 드로우 행사에 시상자로 참석한 오에르 김정구 이사

이에 오에르(O’HER)는 ▲오에르 카밍 릴리프 토너, ▲오에르 카밍 릴리프 에멀전, ▲오에르 안티링클 비타 부스트 크림, ▲오에르 리얼비타민C 30 앰플 등 기초 스킨케어 4종 풀 패키지 제품을 공식 협찬했다. 해당 제품들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습, 미백, 탄력 증진,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오에르 리얼비타민C 앰플은 비타민C 안정화 특허 기술로 개발한 워터 프리 제형의 ‘무수분 비타민C’ 앰플로, 올 하반기 브랜드가 론칭된 이래 얼굴에 빛을 밝히는 ‘빛타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브랜드의 성공을 이끈 제품이다. 비타민C 갈변의 원인인 물과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유효 성분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미백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순수 비타민C를 30% 함유한 고함량 앰플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톤 개선 8.08%, 보습 40.21%가 향상되는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자랑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이기도 하다. 
오에르 제품을 들고 있는 KFBA 회원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오에르(O’HER) 김정구 이사는 “방송, 행사,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진행자분들의 특별한 행사에 초대되어 무척 기쁘다.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주인공들의 뒤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진행자분들이 더 멋진 모습으로 무대에 설 수 있기를 소망하며,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오윤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오에르(O’HER)는 지난 9월 ‘제18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혁신 뷰티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달 1일에는 ‘소비자만족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