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의 신축 프리미엄 기대···‘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15일 오픈

2023. 12. 14.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령의 강남’으로 불리는 동대동 신주거타운에 자리하는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가 1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며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단지는 총 971세대 29층(일부 동), 전 세대 중대형 전용면적 125㎡, 109㎡, 84㎡ A·B·C 타입으로 구성된다. 보령 지역에서 6년 만에 공급하는 신축 아파트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고품격 프리미엄을 더해 오픈 전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한 문의가 쇄도하며 높은 기대가 이어졌다.

지역에서 볼 수 없던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희소성과, 생활편의성이 우수한 입지적 강점으로 경쟁력을 더한 것이 주요하다는 평가다.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조감도)



청약 조건은 보령을 포함한 충남·세종·대전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및 세대원이라면 청약 가능하다. 주택 수에 상관없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예치금 조건이 충족되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지고, 2순위 청약의 경우 모집 공고 전 청약통장만 보유해도 청약할 수 있다. 여기에 분양권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시공사 서진건설은 신용평가등급 하나은행 A7, HUG주택도시보증공사 A-, 이크레더블 A0을 획득한 건설사로, 화순엘리체CC, 함평엘리체CC 등 골프장과 다양한 계열사를 통해 탄탄한 자금력을 갖췄다. 또한 자체 철강회사, 레미콘 회사를 보유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탄탄한 중견 건설사인 서진건설의 고품격 브랜드 엘리체는 화정 엘리체 퍼스티지, 광산 엘리체 레이크시티, 쌍촌 엘리체, 일곡 엘리체 프라임 등을 공급하여 주변 대비 높은 프리미엄으로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여기에 롯데월드타워 등 대한민국 랜드마크 건축물의 설계를 담당한 ‘범건축’이 설계를 맡아 안전함을 더하며, 마감재까지 고품격 주거환경을 완성한다. 화장실 벽/바닥을 외산 석재로 마감하며 집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거실 아트월도 선택 가능하다.

또,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14m의 와이드 광폭 거실(일부 세대)과 4BAY 혁신 설계(일부 세대)를 적용했다. 난간대 시야의 간섭이 없는 입면분할창을 채택하고, 1, 2층 일부 특화 세대는 3.1m의 높은 층고로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고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대부분 동을 필로티 구조 위주로 설계했다.

대단지 아파트 수요에 걸맞게 보령 지역 최대 수준인 세대 당 1.6대에 달하는 하이엔드급 주차장을 확보하고, 지상에 차량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해 아이들도 단지 안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다. 풍성한 꽃과 다채로운 조경으로 완성한 그리너리라운지, 야외무대, 티라운지, 한내뜰, 펫가든 등 특화된 테마 공원도 설계돼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고급 아파트에서 선보이는 게스트하우스와 입주민 전용 티하우스는 물론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탁구장, 시니어라운지,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의 명품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동대동 신주거타운 최중심 입지 프리미엄으로 대형마트 홈플러스가 바로 옆에 위치하며 중앙시장, 시청, 세무서, 경찰서, 소방서 등의 관공서 등은 물론 동대, 명천동의 인프라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성주산, 옥마산,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도 인근에 있어 패러글라이딩이나 골프 라운딩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형 호재도 예고된다. 블루수소 플랜트 구축사업(2025년 계획), 해상풍력단지(계획), LNG 냉열 특화산업단지(2025년 계획), 수전해 수소생산기지 구축사업(2026년 계획) 등 지역 경제의 새로운 성장 동력과 일자리 창출이 예정돼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 확보와 인프라 확충에 따른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매주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 가방, 황금열쇠 등과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전기포트 등 고급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오픈 3일간은 주택전시관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라면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