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볼륨을 높여요’ DJ 하차 아쉬워…박명수 콘서트 출연할 것” (라디오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1년간 진행했던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한 소감을 전했다.
12월 1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가수 헤이즈와 전화 통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명수는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선미, 청하, 김준수 등이 출연을 확정한 고척돔 콘서트를 언급하며 "헤이즈도 게스트 가능하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헤이즈가 1년간 진행했던 '볼륨을 높여요'에서 하차한 소감을 전했다.
12월 1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가수 헤이즈와 전화 통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명수는 "왜 듀엣곡 하기로 했는데 연락이 없냐"고 물었다. 당황한 헤이즈는 "그게 어떻게 되는 거냐. 어디로 연락드리면 되냐"고 되물었고, 박명수는 "제가 말만 그런 거다. 제가 준비가 안 되어 있다.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9월 헤이즈는 "본업인 노래를 통해 꾸준히 소통하고자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1년간 진행하던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 DJ 직에서 하차한 바. 헤이즈는 "너무 너무 아쉬웠다. 그래서 이번 앨범에 요를레이(청취자 애칭)를 위해 쓴 곡도 있으니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헤이즈는 미니 8집 '라스트 윈터'(Last Winter)에 대해 "제가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기도 하고 가을과 겨울을 좋아하는데 그런 감성을 듬뿍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헤이즈는 타이틀곡 '입술'을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박명수는 "헤이즈 느낌이 확 풍긴다. 헤이즈만의 감성이 느껴진다"며 극찬했다.
박명수는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선미, 청하, 김준수 등이 출연을 확정한 고척돔 콘서트를 언급하며 "헤이즈도 게스트 가능하냐"고 물었다. 헤이즈는 "날짜만 3주 전에 알려주시면 가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명수는 "에일리는 '박명수 콘서트에 나간다'고 아예 각서를 쓰고 갔다. 아이유와 지수는 제가 컨디션 좋을 때 전화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막내딸, 발레로 쏙 들어간 배‥갈수록 母 판박이 미모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박서준 “BTS 뷔 집서 한두달 얹혀살아, 부모님끼리도 친해”(채널십오야)
- 박서진, 눈물 기자회견 속 하차 결정…眞 안성훈에10점 차 대패(미스터로또)
- ‘14년만 파경’ 최동석·박지윤, 나란히 같은 행사→다른 사진 “우리 아들 사랑해”[종합]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소년시대’ 두들겨 맞은 임시완, 봄날 끝났나
- “연예인이라 돈 썩냐” 백지영, 1500만원 H사 명품 버킨백 욕조에 풍덩→오해 해명[종합]
- 백지영, 비싼 요거트·우유 먹는 7세 딸에 “입맛 고급, 잘못 키웠다”
- 이다해, 세계 일주 시작? ♥세븐 품에 쏙 안겨 상해 야경 데이트 “너무 예쁜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