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임윤아·민호, 하이브 황민현 MBC '가요대제전' MC 확정

조연경 기자 2023. 12. 8.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윤아, 샤이니 민호, 황민현이 '2023 MBC 가요대제전' MC로 호흡을 맞춘다.

오는 31일 생방송 되는 '2023 MBC 가요대제전'은 임윤아 민호 황민현이 MC로 활약한다.

임윤아는 9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의 MC로 나선다. 지난 2015년부터 MC로 발탁되어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임윤아는 올해도 그 기록을 이어받아 'MBC 가요대제전'의 대표 아이콘으로 믿고 보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민호는 5년 만에 'MBC 가요대제전' MC로 돌아온다. '2018 MBC 가요대제전'에서 MC로 비주얼과 재치, 둘 다 잡으며 연말을 뜨겁게 달궜던 민호가 다시 한 번 불꽃 활약을 펼친다. 5년 만에 다시 합을 맞추게 된 윤아와의 남다른 호흡도 기대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부터 시상식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으며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황민현도 'MBC 가요대제전' 새 MC로 함께 한다. 특히 MBC와 하이브가 '건전한 제작환경 조성'에 대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화해의 제스처를 취한 후, 하이브 아티스트의 MBC 연말 가요무대 합류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

신선한 MC 조합 속 짜릿한 비주얼 합까지 돋보일 '2023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31일 방송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