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750만 모은 `더 파이널스`, 글로벌 정식 출시

김영욱 2023. 12. 8.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8일 열린 TGA(더 게임 어워드) 2023에서 신작 '더 파이널스'글로벌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을 통해 한계 없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팀·엑스박스·플스 등서 플레이 가능
넥슨이 8일 신작 '더 파이널스' 글로벌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넥슨 제공

넥슨은 8일 열린 TGA(더 게임 어워드) 2023에서 신작 '더 파이널스'글로벌 정식 출시 소식을 전했다.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을 통해 한계 없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지난 10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누적 이용자 750만 명, 스팀 최고 동시 접속자 약 27만 명, 위시리스트 1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슈팅 게임으로 기대를 받았다.

PC(Steam), Xbox 시리즈 XlS, PlayStation 5에서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사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여덟 팀으로 나뉘어 '금고'를 확보하고 지키는 '토너먼트' △9명이 부담 없이 플레이하는 '퀵 캐쉬' △48명이 경쟁하는 '랭크 토너먼트' △네 팀이 가장 많이 '코인'을 모아야 하는 '뱅크 잇' 모드 등을 제공한다. 모나코, 서울, 라스베이거스 등을 기반으로 한 맵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꾸미는 코스튬 시스템도 제공하며 팬더, 발레리나 등 독특한 콘셉트의 스킨도 장착할 수 있다. 또, 정식 출시를 기념해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리며 96개의 다채로운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시스템도 갖췄다.

엠바크 스튜디오 구스타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더 파이널스'는 배틀로얄, 전술 FPS 등 기존 슈팅게임들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슈팅게임"이라며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더 파이널스'를 경험하시기를 바라며, 개발진은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즐거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집중하겠다"고 전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