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김연+지,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Little Star’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2. 6. 1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김연지 명품 보컬을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만난다.

김연지가 가창한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5 ‘Little Star(리틀 스타)’가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ittle Star’는 얽히지 말아야 했지만 그럼에도 얽혀버린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의 쉽지 않은 사랑을 노래한다. 보이지 않아도 항상 그 자리에서 누군가를 위해 빛나는 작은 별을 짝사랑에 빗댔다.

“셀 수 없는 별과 별 그중에 하나 / 그대가 날 몰라봐도 괜찮아요” “이름조차 없는 별 그게 나지만 / 매일 이 자리에서 비출게요” 등 아련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과한 감정을 덜어내고 목소리 하나, 숨소리 하나로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김연지의 섬세한 감정선이 곡의 흡입력을 높인다.

차은우의 ‘질투’, 우디(Woody)의 ‘Can’t Nobody(캔트 노바디)’, (여자)아이들 민니의 ‘타이밍’, 멜로망스의 ‘둘만의 비밀로’, 별은(ByeolEun)의 ‘상상’ 등 다양한 장르의 OST가 공개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김연지가 선보일 ‘Little Star’에도 기대감이 증폭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연지가 가창한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5 ‘Little Star’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