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피터 빈트 '영국 문화 영어 축구EPL편' 강의 오픈

이상원 2023. 12. 1. 1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고다인강은 피터 빈트의 '영국 문화 영어 축구EPL편 강의'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피터 빈트의 강의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문화로 영국 발음과 영국식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픽노잼·쿠키커플·레이첼에너지 이어 다양한 크리에이터 강의 확장
사진=파고다그룹.

파고다인강은 피터 빈트의 '영국 문화 영어 축구EPL편 강의'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피터 빈트는 영국인 방송인이자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스널FC 골수팬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SBS 김영철의 파워FM '진짜 영국식 영어'라디오 프로그램, EBSe TV '왕초보 영어', tvN '벌거벗은 세계사'에 출연 중이다.

영국 문화 영어 축구EPL편 강의는 프리미어 리그 탄생 이전부터 전성기 그리고 최신 영국 축구를 모두 담은 영국문화 강의다. 영국영어 vs 미국영어 발음차이부터 어휘 & 표현 차이까지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영국인들도 잘 모르는 EPL 역사부터 깨알 축구 상식, 현 영국인 축구 코치 게스트 에피소드부터 실제 경기장 야외 강의 등으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여기에 축구를 몰라도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영국식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피터 빈트의 강의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문화로 영국 발음과 영국식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EPL 경기 다 챙겨보는 축덕인데 현지 해설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 영국식 영어 표현 및 발음을 마스터하고 싶은 분, 실제 축구경기장에서 현장 촬영도 진행한 스페셜한 강의로 재미있게 영어 공부하고 싶은 분, 영국문화와 EPL 축구 상식까지 모두 챙겨가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파고다인강 담당자는 “잘파(Z+Alpha) 세대 취향에 맞춘 새로운 스타일의 강의를 도입했다. 기존 영어 강의와는 다르게 특별한 주제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영국 영어를 배워보고 싶었거나 축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피터 빈트와 함께 영국영어를 공부해 보라고”말했다.

한편, 피터 빈트 강의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40% 할인 중이며, 본 강의가 포함된 '파고다 영어회화패스'는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