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상이, 악뮤와 특급 만남…'오날오밤' 출격한다

양유진 기자 2023. 12. 1.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올 연말 따뜻한 감성을 전하며 연애 세포를 깨워줄 영화 ‘싱글 인 서울’에서 출판사 막내로 활약한 배우 이상이가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격한다.

배우 이상이 /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인스타그램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에서 동네북 출판사의 막내 직원 ‘병수’ 역으로 출연한 이상이가 1일 밤 11시 20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영화 속에서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을 부른 바 있던 이상이와 원곡자인 악동뮤지션의 만남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출판사 막내 ‘병수’로 극장가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이상이가 넘치는 예능감과 함께 남다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싱글 인 서울’의 신스틸러 이상이가 선사하는 무대는 1일 밤 11시 20분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넘치는 이상이의 유쾌한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싱글 인 서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