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명품과 명품이 만났다…테일러메이드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 출시

박상경 2023. 11. 24. 1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P770팬텀 아이언과 같은 블랙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함께 P790아이언 내부 구조의 특별함을 담은 아이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테일러메이드가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을 출시했다.

'P790 메르세데스-벤츠 에디션'은 P770팬텀 아이언과 같은 블랙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함께 P790아이언 내부 구조의 특별함을 담은 아이언이다.

안팎으로 완벽한 헤드 설계가 돋보인다. 겉보기에 아름다우면서 볼을 더 멀리 똑바로 칠 수 있도록 설계했고, 번호별로 다른 헤드 내부 구조 설계로 이상적인 샷을 만든다. 롱아이언은 더 쉽고 더 멀리 똑바로, 미들-쇼트 아이언은 원하는 형태로 샷을 제어하는 정교함이 특징이다. 롱-미들-쇼트 아이언의 무게 중심이 달라도 일관된 샷을 할 수 있도록 FLTD CG를 탑재했으며,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한 텅스텐 프레임워크 위에 안정바를 장착했다. 부드러운 타격감과 볼 스피드를 높이는 스피드폼 에어 기술 및 페이스 중심 타점을 넓히는 관통형 스피드 포켓도 탑재했다. 4번부터 피칭 웨지까지 구성돼 있으며, 샤프트는 NS 950 네오 GH 블랙 S, 그립은 골프프라이드 TV360이 장착됐다.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 지사장은 " 번호별로다른 헤드 내부 구조 설계와 고급스런 외관으로 호평을 받은 P790 아이언과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협업은 골프 클럽에 대한 높은 안목을 지니고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민감한 한국 골퍼들의 취향을 제대로 겨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내 '액세서리 앤 컬렉션 샵' 및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