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nau), 겨울 아웃도어 활동 위한 '포틀랜드 캠핑 다운' 출시

정상희 2023. 11. 15.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매서운 겨울 추위를 막아 줄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15일 나우를 전개하는 BYN블랙야크그룹에 따르면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는 캠핑, 하이킹, 낚시 등 겨울 아웃도어를 겨냥한 방한 아우터다.

나우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숏패딩으로 변신이 가능한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을, 일상에도 캐주얼하게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포틀랜드 캠핑 다운자켓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우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
[파이낸셜뉴스]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매서운 겨울 추위를 막아 줄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15일 나우를 전개하는 BYN블랙야크그룹에 따르면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는 캠핑, 하이킹, 낚시 등 겨울 아웃도어를 겨냥한 방한 아우터다. 발수 및 방풍 기능성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 등을 사용해 추위와 날씨 변화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사이클 나일론을 겉감과 안감 소재로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대표 제품인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은 몸판 상하단을 탈부착 할 수 있는 디테쳐블 기능이 접목돼 숏패딩과 롱패딩 두 가지 스타일로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 스냅 버튼을 이용해 분리한 하단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담요나 판초로 활용할 수 있다.

'포틀랜드 캠핑 다운자켓'은 따뜻한 감성의 코듀로이 소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중 기장 다운이다. 목 안쪽에는 보아 플리스를 덧대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에는 스트레치 밴드를 내장해 방풍과 보온 기능을 더해준다.

나우는 자연 속 새로운 영감을 전하는 힐링 플레이스 제주 '야크마을'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나우의 23FW 신상품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야크마을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나우 관계자는 "다양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숏패딩으로 변신이 가능한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을, 일상에도 캐주얼하게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포틀랜드 캠핑 다운자켓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