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원피스 캐릭터 담은 '루피 체크카드' 출시

박윤호 2023. 11. 15.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원피스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이하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 금액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000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원피스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이하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 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루피의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에 녹였다.

기어5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으로, 루피의 머리카락, 눈썹, 옷이 새하얗게 변하는 등 기존 진화와 전혀 다른 모습 때문에 원피스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 금액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000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에서도 10%를 월 최대 3000포인트까지 적립한다.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One Pick) 맛집' 가맹점에서는 3, 6, 9회 이용 시마다 1000포인트씩 최대 3000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도 증정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