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예의 대상은 김현준···‘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성료

손봉석 기자 2023. 11. 15. 0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영예의 대상은 김현준에게 돌아갔다.

지난 13일 경기도 고양특례시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열렸다. 지난 8월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여자 16명, 남자 12명 총 28명은 뜨거운 열기와 긴장감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도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끼를 마음껏 뽐냈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 가운데 김수빈, 김현준, 심서희, 엄익재, 유가은, 윤은서, 최진영은 TOP7에 이름을 올렸다. 김현준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대상을 받은 김현준은 “진짜 놀다가 가려고 했는데 대상을 받게 됐다. 상을 받을 것이라 생각하지 못해서 소감을 준비 못했다. 정말 대상을 받을 줄 몰랐다”라며 “갑자기 떨린다“라고 짧은 소감을 밝혔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TOP 모델 이현이와 김주우 SBS 아나운서, 배윤영이 MC를 맡아 호흡을 맞춰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였다. 최고의 댄스 크루 딥앤댑을 비롯해 래퍼이자 예능 블루칩 한해, 여자친구 출신 만능엔터테이너 예린, 펜타곤 리더이자 천재 작곡가 후이가 본선 진출자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크로스오버그룹 포르테나도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꾸민 스페셜 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그룹 하이키, 이븐은 각각 자신들의 히트곡을 가지고 강렬한 축하 공연을 펼쳐 2023 슈퍼모델의 탄생을 축하했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이자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고의 슈퍼모델들은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활약하고 있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고양특례시, MASTER BUNNY EDITION(마스터바니에디션), COSBALL(코즈볼), JILLSTUART NEWYORK(질스튜어트 뉴욕), 허황후 자연주의, ASH(아쉬), NOLIE(노우라이), vunque(분크)와 함께하며, 스튜디오 M&C 주관, SBS 미디어넷이 제작, 방송한다. 본선은 14일(화) 밤 9시 SBS FiL과 SBS 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

▶ 슈퍼모델 대상 = 10번 김현준

▶ 슈퍼모델 TOP 7 = 4번 김수빈, 10번 김현준, 14번 심서희, 16번 엄익재, 17번 유가은, 19번 윤은서, 26번 최진영

▶ 특별상

- 슈퍼모델 고양특례시 = 10번 김현준

- 슈퍼모델 마스터바니 에디션 = 8번 김태윤

- 슈퍼모델 슈퍼모델 질스튜어트 뉴욕 = 22번 이하은

- 슈퍼모델 아쉬 스타일 = 4번 김수빈

- 슈퍼모델 분크 = 17번 유가은

- 슈퍼모델 코즈볼= 14번 심서희

- 슈퍼모델 허황후 자연주의= 2번 권세령

- 슈퍼모델 노우라이= 19번 윤은서

▶ 공로상= 정윤기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