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케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확장으로 3050세대 공략

조광현 기자(cho.kwanghyun@mk.co.kr) 2023. 10. 24. 10: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이외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상품군 확장
대표 제품 ‘들깨미백크림’ 효과를 높여주는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 선보여
사진설명: 마미케어 ‘들깨기미크림’(좌)과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우) (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케어’가 기존 뷰티 제품에서 생활용품까지 상품군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

24일 마미케어에 따르면 ‘마미레시피’에서 ‘마미케어’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면서 화장품 뿐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상품군을 강화하고 3050세대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마미케어는 ‘언제나 너를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으로 ‘들깨미백크림’이 있으며 최근에는 ‘들깨미백크림’의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들깨미백크림’은 ‘들깨 천연 팩’의 재료(들깨, 꿀, 요구르트(젖산))가 그대로 담긴 자연 유래 기미크림이다. 루테올린이 풍부한 들깨추출물이 62만2192ppm 함유돼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사용 일주 만에 기미 및 색소 침착 수, 깊은 기미, 기미 잡티 면적이 최대 166% 개선되는 효과를 검증 받은 바 있다.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는 온감 마사지와 2가지 LED로 효과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크림을 바른 후 마사지기를 함께 사용하면 흡수율을 2배 이상 높여줄 뿐 아니라 집에서도 에스테틱 관리를 받는 듯한 마사지가 가능해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3050세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마미케어 관계자는 “들깨미백크림과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를 함께 사용하면 미백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피부 고민뿐만 아니라 일상 속 고민 해결을 돕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들깨미백크림’은 카카오 톡딜과, 와디즈,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 1분 만에 펀딩액 천만원을 돌파, 누적 달성률 27,963%로 기존 기미크림의 펀딩 기록을 갈아치웠으며,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에서 4일 만에 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