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마스터와 목표 체중 달성"…피에트 '미러클21' 선봬

김민석 기자 2023. 10. 23. 14: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에트(FIET)는 다음달 6일부터 '웰니스 전문가' 핏매니저와 함께하는 목표 체중 관리 서비스 '미러클21'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러클21은 핏매니저가 피에트앱 AI 시스템과 600만 데이터를 바탕으로 목표 체중 달성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핏매니저가 목표 체중 관리를 위한 컨설팅부터 데일리 집중 케어까지 완성해 주는 8주 프로그램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유사 BMI의 사람들을 20명씩 5개 크루로 그룹화해서 맞춤 관
사진제공=피에트(FIET)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피에트(FIET)는 다음달 6일부터 '웰니스 전문가' 핏매니저와 함께하는 목표 체중 관리 서비스 '미러클21'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러클21은 핏매니저가 피에트앱 AI 시스템과 600만 데이터를 바탕으로 목표 체중 달성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연말까지 이어지도록 8주간 진행한다.

미러클21 관계자는 "검증된 웰니스 전문가인 핏매니저를 통해 건강 관련 지식과 상식을 정확하게 알고 체계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며 "다른 AI 서비스의 코치봇 관리와는 달리 아모레퍼시픽 다이어트&슬림연구소 다이어트 코치, 보건소 영양 교육·상담, 병원 만성 질환 영양 상담 등 자격증을 보유한 코치진이 함께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홀로 관리하며 목표 체중 달성에 실패했거나 잘못된 정보로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러클21은 목표 체중을 위해 개인 상세 설문을 진행하고 현실적인 목표인지 등을 파악해 목표를 설정한다. 이후 주 4회 식단 가이드, 크루별 맞춤 활동 콘텐츠, 쥬비스의 시크릿 관리 노하우를 담은 데일리 미션 등을 부여한다.

목표 체중 달성은 물론 함께할수록 커지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중도 포기하거나 건강 관리가 지루하다고 느껴지지 않도록 짜인 다이내믹한 구성 외에도, 미션 50% 이상 달성 시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50명 이상 모일 경우 미션 수행 1위에게 애플 워치를, 100명 이상 모일 경우 미션 수행 순위 1위부터 3위까지 총 3명에게 애플 워치를 증정한다.

사진제공=피에트(FIET)

미러클21은 11월 5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11월 6일 시작한다. 연말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피에트는 AI 헬스케어 스타트업으로 매일 더 나은 모습으로 원하는 삶을 살도록 돕는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