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호장마차 시즌3 준비”...이장우 초대 약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이장우와의 만남에 무지개 회원으로서 처음으로 느낀 소속감을 고백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의 '퇴근 후N' 코너 촬영으로 단둘이 처음 호흡을 맞추는 이장우와 김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단 하루만에 이장우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린 '대호 형' 김대호의 모습은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의 ‘퇴근 후N’ 코너 촬영으로 단둘이 처음 호흡을 맞추는 이장우와 김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일일 장우 사원’이 된 이장우는 김대호가 소개하는 맛집에 들어서자마자 단전에서부터 끓어오르는 행복을 쏟아낸다. 그는 언제 긴장했냐는 듯이 맛 표현에 특화된 ‘쩝쩝박사’ 활약을 펼친다고. ‘대호 차장’ 김대호는 이장우 표 쌈 스킬에 반해 “오늘부터 차장 대우”라며 벼락 승진을 선언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장우와 김대호는 모든 촬영을 마친 후 이장우의 단골 맛집에서 진솔한 토크를 나눈다. 정장 차림으로 마주 앉은 두 사람의 모습은 진짜 신입사원과 차장의 회식 자리처럼 어색함이 감돌았다고.
이에 김대호는 화장실을 간다며 정장 대신 편안한 복장으로 갈아입고 ‘대호 차장’이 아닌 ‘대호 형’으로 이장우 앞에 등장한다. 한층 편안해진 분위기에서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 중 똑같은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그래서 재밌다”라며 ‘나 혼자 산다’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다. 김대호도 그의 말에 호응하며 ‘쿵짝 토크’를 펼친다.
이어 이장우는 김대호에게 “나랑 비슷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달라”라며 같은 취향을 갖고 있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대호 형’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다. 김대호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소속감을 썩 좋아하지 않았다고 밝히면서도, 이장우와 함께 해보니 “진심으로 무지개 회원이 된 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 기분이 되게 신선했다”라고 속마음을 전한다.
김대호는 “호장마차 시즌3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장우를 초대하겠다고 약속하기도. 그동안 ‘84투스’로 연결된(?) ‘대호84’ 김대호에게 러브콜을 보냈던 기안84가 이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단 하루만에 이장우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린 ‘대호 형’ 김대호의 모습은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은빈, 자급자족 식량 채취 → 짜릿한 바다 수영…무인도 15년차 바이브 (‘무인도의 디바’)
- 아이브, 신보 초동 160만 장 돌파...3연속 ‘밀리언셀러’
-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진상 고객 곽자형 참교육
- 최양락♥팽현숙, ‘깐죽포차’ 운영한다...12월 첫 방송
- ‘반짝이는 워터멜론’ 설인아, 1인2역 찰떡 소화 “디테일한 차이점 두고 싶었다”
- ‘골든걸스’ 박진영 신인그룹에 무릎 꿇다...왜?
- ‘뉴진스 총괄 프로듀서’ 민희진, ‘서울시 문화상’ 수상
- BTS 정국, 더 키드 라로이·센트럴 씨 협업곡 ‘투 머치’ 공개
- ‘콩콩팥팥’ 도경수, 농부 겸 발명가…신박 아이템 효과는?
- ‘편스토랑’ 진서연 “12년 무명생활, ‘독전’으로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