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커스터마이징 통한 차별화 갖춰

2023. 10. 19.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정용가구 부문

에몬스가구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가구는 44년 동안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오고 있다. 에몬스는 가정용 가구, 온라인 전용 가구, 아파트 빌트인 가구, 사무용 가구, 인테리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펼치며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몬스는 단순 가구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공간 연출을 돕는 '공간 스타일링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2022년 리브랜딩을 단행해 트렌디함을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했다.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품질력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며 매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에몬스는 고객의 디테일한 수요까지 충족하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꾸준히 강화해오며 차별화를 갖췄다. 소파의 경우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출시되고 있는데, 공간에 맞춰 10㎝ 단위로 사이즈를 늘리고 줄이는 시스템은 오직 에몬스에서만 가능하다.

또 에몬스 대표 커스터마이징 제품인 '커스텀 옷장'은 다양한 모듈로 맞춤 설계가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문짝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강점을 인정받아 '2021년 핀업 디자인 어워드' 가구 인테리어 용품 디자인 부문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에 선정됐다. 소파와 옷장을 넘어 침대와 식탁까지 커스텀 가능한 옵션을 다양화해 다양해지는 주거 공간과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맞춤형 가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