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버진로드를 직접 걸어보는 대통령 별장 청남대 웨딩 페어 10월 21일 개최

황현선 기자 2023. 10. 14. 1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통령 별장이자 야외 웨딩 명소인 청주 청남대가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이틀 간 웨딩 페어를 공개한다.

청남대 내 6곳 웨딩 베뉴 중 하나인 호수 갤러리에서 청남대 개방 20주년을 맞아 여는 가을축제 기간 첫날 공개한다.

실제 청남대 웨딩 디렉팅은 계약 시 광활한 부지 내 신랑신부가 원하는 웨딩 공간을 직접 결정하고 계절과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동화 같은 자연 속 웨딩 모의 체험 선보이는 대통령 별장

- 사전 온라인 예약 커플 무료 입장, 다채로운 스드메 혜택 제공

사진제공 : 청남대

대통령 별장이자 야외 웨딩 명소인 청주 청남대가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이틀 간 웨딩 페어를 공개한다. 청남대 내 6곳 웨딩 베뉴 중 하나인 호수 갤러리에서 청남대 개방 20주년을 맞아 여는 가을축제 기간 첫날 공개한다. 아름다운 대청호를 배경으로 웨딩을 치를 수 있는 호수 갤러리 야외웨딩을 소개하는 자리다. 버진로드 모의 웨딩 체험, 웨딩드레스 전시와 메이크업 체험은 물론 무료 시식, 현장 당일 계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사진제공 : 청남대
사진제공 : 청남대

특히 모의 웨딩 체험은 각 커플만을 위해 데커레이션 스타일을 변형해가며 진행한다. 플라워 연출과 장식 레이아웃을 변경해가며 체험을 제공하기에 나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실제 청남대 웨딩 디렉팅은 계약 시 광활한 부지 내 신랑신부가 원하는 웨딩 공간을 직접 결정하고 계절과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제공 : 청남대

이번 행사는 청남대웨딩과 강남웨딩, <웨딩21> 매거진이 협업하여 진행한다. 청주 지역에서 웨딩박람회 방문객 수 1위를 자랑하는 강남웨딩은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며 스타일리시한 웨딩 페어를 소개해왔다. 올해 창간 24주년을 맞은 <웨딩21> 매거진은 다채로운 스드메 정보와 패션, 피처 기사를 다루는 럭셔리 웨딩 월간지다. 현장에서는 사전 예약 40쌍을 위한 무료 시식회와 독일에서 재배한 한스 베어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시음회까지 선보인다. 이승진웨딩과 브라이드 순수 등 웨딩드레스 전시를 둘러보고 스드메 상품을 계약할 수도 있다. 2024년 내년 상반기 웨딩 잔여타임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은 물론 대관료와 식음 등 웨딩패키지 계약 비용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부 애프터 파티의 55만원 상당 연출비를 무료 제공하는 등 부대 서비스도 곁들이며 런치 피크닉 박스와 와인 1병도 증정한다.

사진제공 : 청남대

현장에서는 리허설 메이크업 체험 코너도 마련하며, 전문가의 1대1 피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상당의 블랙다이아몬드 경품을 전달하는 당첨 이벤트도 열린다. 웨딩 페어의 참가비는 커플당 5만원이지만, 10월 20일 오후 6시까지 사전 온라인 등록을 할 경우 무료다. 청남대는 10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헬기장 내 웨딩 안내 부스를 마련해 방문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진제공 : 청남대
사진제공 : 청남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대통령 별장인 청주 청남대는 눈부신 자연 속에서 영원의 약속을 치를 수 있는 웨딩 명소다. 헬기장과 호수 광장, 골프장, 야외 광장, 호수 갤러리, 영빈관까지 총 6곳 베뉴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잔디 광장과 호수, 음악 분수를 낀 대통령기념관, 메타세쿼이아 나무 등 예쁜 힐링 스폿이 즐비하다. 대통령 별장인 만큼 고급스러운 시설과 조경도 품격 있다. 민간에 개방한 지 20주년을 맞았고, 예비부부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1일 1예식을 치르니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시간과 여행 같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우천 시에는 영빈관 실내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비가 와도 큰 걱정이 없다. 쇼위플로라와 원스플레르의 플라워, 금호이벤트의 음향과 무대 연출, 강남웨딩의 플래닝과 디렉팅이 맞물려 매끄러운 예식을 진행한다. 오랜 경력의 강남웨딩은 청남대 웨딩을 궁금해하는 신랑신부를 위해 정성을 다해 로맨틱한 예식 설계와 진행을 돕고 있다.  문의 010 2905 5080(강남웨딩 최수진 대표)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