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신세계까사, 무독성 신소재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 선봬

민경하 2023. 10. 12.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는 무독성 신소재의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와 베개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까사미아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는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 뛰어난 체온 조절 기능으로 수면 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까사,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베개 선봬

신세계까사는 무독성 신소재의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와 베개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까사미아 에어코일 매트리스 토퍼는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 뛰어난 체온 조절 기능으로 수면 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높은 탄성의 폴리올레핀 엘라스토머(POE)와 경도가 높은 메탈로센계 선형저밀도폴리에틸렌(mLLDPE) 특성을 적절하게 배합한 코일 형태의 충전재를 사용해 탄탄한 지지력을 완성했다.

코일을 불규칙하게 뭉쳐 놓은 듯한 독특한 구조로 코일 사이사이 구멍을 통한 공기 순환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고밀도 소재로 '미디엄 하드' 경도를 구현해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준다. 복원력도 뛰어나 어떤 자세에서도 안정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5㎝의 도톰한 두께로 침대 위, 바닥 등 사용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아동용 KC인증은 물론 라돈 안전테스트도 거쳐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위생 관리도 용이하다. 충전재부터 겉커버까지 모든 부위 물세탁이 가능하다. 겉커버는 3면 지퍼로 쉽게 분리가 가능해 관리가 쉽다. 촘촘하게 직조한 초고밀도 원단으로 집먼지 진드기나 먼지 등이 침투하기 어려워 한층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재끼리 맞닿는 곳에 별도 마감 처리해 꺼짐 문제도 보완했다.

에어코일 베개는 2가지 높이로 사용 가능해 각자에게 딱 맞는 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목의 C커브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굴곡 구조로 목과 어깨를 제대로 받쳐줘 수면 중 다양한 자세에도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까사미아 에어코일 시리즈는 신세계까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굳닷컴을 비롯해 오늘의 집·쿠팡 등 온라인 채널과 이마트 등 대형할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까사미아 에어코일 시리즈는 더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 상품 확대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까사만의 숙면 기술력을 지속 발전시켜 고품질의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수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