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정해인 소원 성취..데뷔 첫 로코 '썸 앤 쇼핑' 남주

이승훈 기자 2023. 10. 2.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로코'(로맨틱 코미디) 소원을 이뤘다.

2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정해인은 새 드라마 '썸 앤 쇼핑'(가제)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정해인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MBC '봄밤', tvN '반의반', JTBC '설강화 : snowdrop' 등 로맨스 작품에는 많이 출연했지만, 코미디가 가미된 로코는 '썸 앤 쇼핑'이 첫 도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정해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정해인이 '로코'(로맨틱 코미디) 소원을 이뤘다.

2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정해인은 새 드라마 '썸 앤 쇼핑'(가제)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썸 앤 쇼핑'은 절대 원칙 화장품 회사 CEO와 고효율형 톱 쇼호스트가 낮엔 죽일 듯 싸우다 밤엔 서로를 위해 울어주는 투닥토닥 로코 작품이다.

극중 정해인은 세계가 주목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CEO 이해석 역을 맡았다. 이해석은 학창시절 내내 전교 1등, 전교 회장을 놓친 적 없을 정도로 영민한 머리, 악착 같은 근성, 유쾌한 성격까지 고루 갖춘 사기 캐릭터다.

정해인의 로코 출연은 지난 2013년 데뷔 이후 10년 만에 처음이다. 정해인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MBC '봄밤', tvN '반의반', JTBC '설강화 : snowdrop' 등 로맨스 작품에는 많이 출연했지만, 코미디가 가미된 로코는 '썸 앤 쇼핑'이 첫 도전이다. 실제로 그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로코를 해본 적이 없다.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라며 로코 출연을 염원한 바 있다.

로맨스는 물론,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넷플릭스 'D.P.', 디즈니+ '커넥트' 등 장르물에서도 우월한 연기력을 증명한 정해인이 '썸 앤 쇼핑'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정해인은 지난 8월 종영한 JTBC '배우는 여행중'에 출연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