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3남매 남보라 7번째 동생 세빈, 배우된 깜짝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보라의 동생이 배우 데뷔 소식을 전한다.
2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추석 특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대용량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남보라는 배고픈 동생들을 위해 특별히 한우 사태로 3종 요리를 만들었다.
이와 함께 남보라는 세빈, 세미, 소라 세 동생들을 한 명 한 명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보라의 동생이 배우 데뷔 소식을 전한다.
2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추석 특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동생들을 위해 대용량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남보라는 남다른 사이즈의 대야를 꺼낸 후 1㎏의 쪽파로 파김치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남보라가 집안의 비법이 담긴 특별한 파김치 재료도 공개됐다.
이어 남보라와 꼭 닮은 여자 3명이 우르르 들어왔다. 이들은 과거 KBS1 '인간극장'에 남보라와 함께 출연했던 남보라네 형제 중 7번째 세빈, 9번째 세미, 10번째 소라였다. 남보라는 배고픈 동생들을 위해 특별히 한우 사태로 3종 요리를 만들었다.
이와 함께 남보라는 세빈, 세미, 소라 세 동생들을 한 명 한 명 소개한다. 특히 언니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는 세빈에 대해서는 "완전 똑순이"라며 "대학교 입시도 혼자 아르바이트해서 열심히 해냈다. 혼자서 자기 길 개척하는 멋있는 동생이다. 최근 오디션을 봐서 연극도 하게 됐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