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홈쇼핑 첫 방송서 매진 기록

김시균 기자(sigyun38@mk.co.kr) 2023. 9. 25. 16: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서 뉴웨이∙엔믹스 판매
준비 물량인 침구 세트 5천개 전량 매진 기록
이브자리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TV홈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지난 16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프리미엄 한지와 모달을 혼방해 만든 자연 친화적 침구 ‘뉴웨이’와 ‘엔믹스’를 선보였다. 이브자리가 TV홈쇼핑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이브자리는 편성시간인 60분이 끝나기 전에 준비 물량인 침구 세트 5000개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방송을 종료했다.

앞서 이브자리는 지난 14일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인 ‘맘만하니’를 진행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아사 차렵이불과 극세사 등 제품을 선보였으며, 해당 방송은 동시 접속자 수 최대 1만4000명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이브자리는 오는 11월 CJ온스타일에서 2차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홈쇼핑 채널 진출을 앞두고 있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이번 TV홈쇼핑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 다각화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유입된 고객이 대리점에서 다양한 비교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중심 매장으로 오프라인 공간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 팀장은 이어 “이로써 플랫폼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대리점과의 상생경영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