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kg 감량' 한혜연, 다이어트 후기 "한약, 탄소 주사 등 안 해본 게 없어"

이지민 2023. 9. 24. 1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한혜연은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더 말할 것도 없다. 온갖 다이어트 다 해본 슈스스의 성공썰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한혜연은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도대체 슈스스는 살을 어떻게 뺐는가"라고 말문을 열며 다이어트 비법을 직접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한혜연은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더 말할 것도 없다. 온갖 다이어트 다 해본 슈스스의 성공썰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한혜연은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도대체 슈스스는 살을 어떻게 뺐는가"라고 말문을 열며 다이어트 비법을 직접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혜연은 다이어트로 14kg을 감량했다고 밝혀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혜연은 "어릴 때부터 말라본 적은 없다. 상체는 굉장히 말랐었는데 하체는 살짝 있었다"며 "사회에 나와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 야금야금 찌다가 30대 중반부터 살이 너무 찌더라"라며 살이 붙게 된 이유도 설명했다.

이어 "처음 해봤던 게 한약 다이어트였다. 효과가 너무 드라마틱 했다. 그때 62kg였는데 3개월 만에 12kg가 빠져버린 거다. 근데 극심한 변비가 생기더라. 그러면서 살이 붓기 시작하는데 기하급수적으로 4~5개월 사이에 요요가 1.5배가 왔다"며 다이어트 실패 후기도 전했다.

"'이거 어떡하지?' 하고 다시 한약다이어트를 했는데 두 번째는 실패했다. 그리고 나서는 양약을 먹어보기 시작했다. 뺐다 쪘다를 네 번 정도 해봤다. 탄소 주사, 호르몬 다이어트 이런 것도 해봤다"고 밝혔다.

이후 한혜연은 아침 공복 유산소,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 식단, 간헐적 단식 등으로 습관을 바꾸며 건강하게 살을 빼소 있다고 밝혔다. "두 달 동안 16~17시간 정도 공복을 가능한 지키려고 했다. 그랬더니 살이 계단식으로 쭉쭉 빠지는데 기가 막히게 빠지더라"라고 전했다.

한혜연은 "살을 급하게 빼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은 게 살이 제일 많이 쪘을 때가 72kg 정도 나갔는데 이러다 80kg까지 가겠네 싶었다. 그렇게 감량을 거의 1년 가까이해서 8kg 정도 뺐다. 정말 천천히 뺀 건데 만족도가 높았다"고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를 추천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슈스스TV’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