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보름달 빵에 아이스크림 '쏙' 온가족 전통간식 함께 즐겨요

박홍주 기자(hongju@mk.co.kr) 2023. 9. 20. 15: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SPC 배스킨라빈스가 이색 시즌 메뉴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아이스 모찌'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 '보름달 아이스 쌘-드' 등 디저트 제품을 내놓아 '2023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배스킨라빈스가 명절마다 전통 간식을 재해석해 선물세트를 선보여온 것의 연장선이다. 명절의 의미를 담은 디저트를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이다.

올해 추석에는 △아이스 모찌 흑임자라떼 △아이스 모찌 고구마라떼 2종을 선보였다. 각각 고소한 흑임자와 달콤한 고구마 맛 아이스크림을 찹쌀떡으로 감싼 제품이다. 단품으로도 살 수 있으며, 3개를 구매하면 추석 선물 전용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신제품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의 대표 맛 초콜릿·체리쥬빌레·아몬드봉봉을 마카롱으로 결합한 아이스 디저트다. 3종의 맛을 2개씩 구성해 총 6개입 세트로 판매한다.

추석 연휴 직전인 27일부터는 '보름달 아이스 쌘-드'도 만나볼 수 있다. 1976년 출시한 삼립의 대표 빵 '보름달'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담은 이색 제품이다. △정통 보름달 아이스 쌘-드 △초코 보름달 아이스 쌘-드 등 2종이 있다. 정통 보름달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빵에 넣었고, 초코 보름달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2종에서 3개를 고르면 추석 패키지 박스에 제공돼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 내에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제품은 27~30일(보름달 아이스 쌘-드 세트는 28일부터)에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2023년 추석 선물세트 3종인 △보름달 아이스 쌘-드 세트(3개입) △미니 아이스 마카롱 세트(6개입) △아이스 모찌 세트(3개입)에는 사전예약 시 최대 3000원의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버라이어티팩, 인기 케이크 3종 △꼭꼭 숨어라! 미키 △꼭꼭 숨어라! 미니 △노티드 스마일 크림 버니 등도 포함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올해 추석도 풍성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주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