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프랑스 ODOST사와 독점 판매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전문기업 제이비케이랩이 프랑스 회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비케이랩은 프랑스 Laboratoire ODOST사와 CASTERA 비강분무제의 한국 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이비케이랩은 이번 계약으로 향후 5년간 한국 시장에 CASTERA 비강분무제를 독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바이오 전문기업 제이비케이랩이 프랑스 회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비케이랩은 프랑스 Laboratoire ODOST사와 CASTERA 비강분무제의 한국 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천연물 의약품을 개발하는 회사로, 30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비강분무제는 프랑스 툴루즈 지역의 Castera-Verduzan 온천수 75%와 등장 해수 25%로 만들어진 100% 천연 제품이다. 이 온천수는 프랑스 보건당국으로부터 항염, 진정 작용을 인정받았다.
제이비케이랩 관계자는 “프랑스 ODOST 사의 천연성분 제품은 천연물 중심 글로벌 바이오기업을 지향하는 회사의 비전과 포트폴리오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프랑스의 온천수 및 등장 해수까지 파이프라인을 확대해 견고한 천연물 기반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홍색 살인 공장에서 인육 도려 먹은 ‘지존파’ [그해 오늘]
- '무제한 교통카드' 경기·인천도 ‘동행’할까
- "한국인에 '세제 물' 주고 '토하면 민폐'"...일본 식당 사과문 보니
- 엉덩이가 검붉은 멍으로 뒤덮여…무속인 계모, 초등생 학대 정황
- 애플, ‘iOS 17’ 업데이트…무엇이 바뀌었나
- 남자 다리만 창문 밖에…춘천서 40대 건물주, 숨진 채 발견
- [단독] 서갑숙, 전 남편 故 노영국 추모 "두 딸 장례식장 지켜"(인터뷰)
- '접근금지' 받고도 전 여친 스토킹 살해한 30대…오늘 첫 공판
- 아내·딸 책임지던 60대 배달기사, 신호위반 버스에 숨졌다
- 아들 구속 수감되자 그 여친 성폭행…범인은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