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사람, 스승 같았다"…김혜자, '전원일기' 22년 호흡한 최불암과 후일담('회장님네사람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원일기'의 이은심 역으로 회장님네 안주인, 김용건의 어머니 역할이자 국민 어머니 김혜자의 '회장님네' 방문이 드디어 성사됐다.
11일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8화는 국민 어머니 김혜자의 전원 하우스 방문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혜자는 마치 고향에 온 것 같은 기분이라며 '국민 어머니' 타이틀을 안겨준 '전원일기' 가족들에 대한 애틋함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전원일기'의 이은심 역으로 회장님네 안주인, 김용건의 어머니 역할이자 국민 어머니 김혜자의 '회장님네' 방문이 드디어 성사됐다.
11일 저녁 8시 20분 방영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48화는 국민 어머니 김혜자의 전원 하우스 방문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혜자는 마치 고향에 온 것 같은 기분이라며 '국민 어머니' 타이틀을 안겨준 '전원일기' 가족들에 대한 애틋함을 표했다. '전원일기'는 자신에게 "얘기 안 해도 마음속에 늘 있는 드라마, 고요히 가라앉아 있는 드라마"라고 고백하며, 또래인 김용건과의 모자 연기, 국민 어머니 수식어에 대한 소감 등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특급 게스트의 정체를 모른 채 기다리고 있는 전원 마을 식구들은 김용건과 함께 있는 김혜자의 모습에 한달음에 모두 달려간다. 김수미는 말을 잇지 못하며 눈물을 쏟아내고 김혜자는 김수미를 따스하게 안아주며 울컥하는 마음을 함께 달랜다. 김수미뿐만 아니라 이계인, 조하나도 눈물을 보이고, 전원 패밀리들은 눈물과 기쁨의 해후를 나눈다. 이후 끊임없는 근황 토크가 이어지는데, 김혜자는 자택에서의 아기자기한 하루 일상을 깜짝 공개한다. 강아지들과 함께 하는 반려인의 일상과 동네 새들이 모여드는 마치 디즈니 만화 영화 같은 삶을 이야기하며 변함없는 소녀 감성을 드러낸다. 김혜자의 반려견과 함께하는 힐링 가득한 일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한편, '혜자 엄마'를 만난 반가움에 김용건은 장꾸력이 폭발해 시종일관 폭소탄을 선사한다. 김혜자를 마중 갔을 때도 보고 싶어서 뛰어왔다며 "100M 14초 걸리더라고"라고 얘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김혜자가 자신이 광고한 주방용품을 선물로 가져온 것을 보자 김용건은 설거지에 최고라며 광고주를 향해 "일 년 더 연장하세요"라고 권유하기도 하고, 제작진이 많다며 놀라자 "불편하시면 몇 사람 빠지라고"하며 김혜자를 폭소케 한다. 김용건과 김혜자는 마치 엄마와 아들 같으면서도 남매 케미의 티키타카로 시청자에게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전원 패밀리들은 '전원일기' 시절을 회고하고 김혜자는 22년 부부 호흡을 맞춘 최불암에 대해 "참 좋은 사람이야", "스승 같았다"라며 동료이자 사제지간 같았던 '전원일기' 최불암과의 촬영 후일담을 공개한다.
또한, 시를 읊으며 담소를 나누고, 여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오랜만에 마주한 어머니 같은 김혜자의 따듯한 모습에 이계인은 '전원일기' 촬영 당시 힘들었던 시기였는데 당시 고두심 외 '전원일기' 출연진 덕분에 극복할 수 있었다며 눈물 어린 진심을 털어놓는다. 전원 패밀리 모두가 행복한 추억 여행에 잠긴 가운데, 회장님네 부부 김혜자와 최불암의 특급 만남까지 깜짝 예고되어 모두의 가슴을 떨리게 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