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김용건 만나 울컥…20여 년만의 '전원일기' 모자 상봉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자가 '회장님네 사람들'을 찾아왔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의 어머니' 김혜자가 찾아왔다.
'전원일기' 종영 이후 20여 년 만에 김혜자와 김용건의 모자 상봉이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혜자가 '회장님네 사람들'을 찾아왔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의 어머니' 김혜자가 찾아왔다.
'전원일기' 종영 이후 20여 년 만에 김혜자와 김용건의 모자 상봉이 성사됐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김혜자는 '전원일기'에서 모자 사이로 열연했던 김용건과 만나자 "너무 오랜만이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혜자는 김용건에게 "보고 싶었어"라고 인사를 건넸다.
김혜자의 방문에 앞서 김용건은 초특급 손님의 정체를 숨기고 임호, 조하나와 함께 손님맞이 장보기에 나섰다. 이어 김혜자의 방문을 눈치챈 임호와 조하나는 "실감이 안 난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회원, 체위 바꾸면 허리 통증"…'실적 1위' 트레이너 남편, 노하우 파일 '충격'
- '술 중독' 남편 "아내는 '음란마귀'…술 권하며 길거리서 중요 부위 만진다"
- 부승찬, 30일 대폭로 예고 "계엄 때 모종의 계획, 전군 움직이려 한 새 인물"
- "지금 오징어게임2 볼 때냐, 전국민이 목숨 걸고 오겜 위기"…SNS '싸늘'
- "케이크 냉장 보관하느라 난방 못 켜, 직원 몸살 각오"…카페 안내문 '시끌'
- "나의 아저씨, 편안함에 이르렀나요"…오늘 이선균 1주기
- 전효성 "인기 얻으려고 가슴 수술 고민…외모 강박 심했다"
- 홍진희 '금발 반삭' 파격 헤어 스타일…"흰머리 가리려고" [RE:TV]
- '이혼숙려캠프' 국제 부부 아내, 충격적인 가정사 고백 [RE:TV]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