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재덕, 정의제 조카 아니란 사실 알고 분노폭발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우재덕이 정의제가 조카가 아니란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9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찬식(선우재덕 분)은 김준하(정의제 분)가 에카 수녀의 친동생이 아니란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하지만 이어 은금실이 방문을 걸어 잠그자 공천명은 에카 수녀에게 "그만 돌아가라. 다시 안 보면 더 좋다"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우재덕이 정의제가 조카가 아니란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9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공찬식(선우재덕 분)은 김준하(정의제 분)가 에카 수녀의 친동생이 아니란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공천명(최대철 분)은 김준하에게 “처음부터 다 알면서 어머니에게 접근한 거냐”고 분노했고 김준하는 “저도 며칠 전에 알고 충격 받았다”고 답했다. 공찬식은 “며칠 전에? 그럼 다 알면서도 하늘이 내놓으라고 협박한 거냐. 우리 어머니 잘못되시면 가만히 안 둘 줄 알아라”고 더 분노했다. 공태경(안재현 분)이 공찬식을 겨우 말렸다.
에카 수녀는 은금실(강부자 분)에게 “준하 갓난아기 때 입양됐다. 준하는 기억에 없다. 하늘이 문제만 아니면 저도 말씀 못 드렸을 거다. 몇 번을 말하려고 했는데 준하도 모르는 걸 가족들에게 먼저 말할 수 없었다. 준하가 이 사실을 알면 상처 받을까봐 입이 안 떨어졌다”고 고백했다.
은금실은 “준하는 진짜 몰랐다 이거지? 딸기는 준하를 예뻐했냐”고 물었고 수녀는 “저보다 아끼고 사랑하셨다. 아빠도 그러셨다”며 “저희 가족 준하가 가족이 아니라고 생각해본 적 없다. 준하도 충격이 클 거다.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이어 은금실이 방문을 걸어 잠그자 공천명은 에카 수녀에게 “그만 돌아가라. 다시 안 보면 더 좋다”고 분노했다. 공찬식도 “이렇게 돼서 유감이다. 오늘은 돌아가는 게 좋겠다”고 에카 수녀를 내보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