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일기’ 모자 김혜자-김용건, ‘회장님네 사람들’서 감격적인 재회
하경헌 기자 2023. 8. 31. 08:59
MBC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모자로 호흡한 배우 김혜자와 김용건이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조우한다.
다음 달 4일 방송되는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국민 어머니’로 사랑받고 있는 김혜자가 방문한다.
이미 김혜자는 이전에 통화로 출연한 적이 있다. 그는 당시 “너무 그립다”고 눈물을 보내기도 했다. 극 중 김혜자의 장남이었던 김용건은 영상 편지까지 보내며 러브콜을 보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그리운 마음을 가득 안고 ‘회장님네’를 찾는 김혜자의 모습이 담겼다.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달려가는 김용건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용건은 마을 정자에서 기다리고 있는 김혜자에게 달려갔고 두 사람은 반가움에 두 손을 꼭 잡았다. 김혜자는 “너무 오랜만이에요, 나 눈물 나려고 그래”라고 울먹였고, 김용건은 “아이고, 우리 엄마, 혜자 엄마”라며 안아줬다.
또한 ‘회장님네’에서는 일용이, 복길 엄마, 남영이 조하나까지 깜짝 놀라게 한 깜짝 손님이 누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뚜껑 열어 보니 실망”···‘오징어게임2’ 관련주 하한가 폭락
- ‘부실복무’ 피의자된 송민호, 재복무 또는 징역 위기
- [단독] ‘제2의 고영욱 막자’···성범죄자 유튜브 금지법 논의된다
- “억울하다”더니 성유리, 남편 안성현 ‘옥바라지’ 어쩌나
- ‘오징어 게임2’ 오늘 공개, 전세계는 이미 ‘오겜앓이’ 중
- [종합] 충주맨, ‘은퇴’ 발언 여파 컸나…‘라스’, 시청률 4.6% 터졌다
- [종합] 아이유♥이종석, 2024년 연말 맞아 나란히 선행…마음씨도 닮았네
- [단독] “송민호, 공무원과 ‘병무거래’ 조사해달라”···수사의뢰 접수
- [종합] 뉴진스, 눈물·희망의 뉴스쇼···팀 이름은 없었다
- [제8회 산딸기 영화제③] 최악의 매너 “사과해요, 애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