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심형탁-사야, 직접 청첩장 전달한 대스타는? 사야 “진짜 현실에 있는 사람이죠?”

2023. 8. 30. 10: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승철X심형탁축가 수업 중 냉랭해진 분위기심형탁 진짜 무서웠다”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9, 30(오늘밤 9시 10
분 방송

사랑꾼 심형탁이 아내를 위해 이승철에게 축가 수업까지 받으며 결혼식 준비에 혼신을 다한다.

30(오늘)  9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9회에서는 한국 결혼식 9일 앞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지친 심신의 회복을 위해 사야와 함께 오리백숙을 먹으며 몸보신 데이(day)’를 갖는다. 든든한 음식으로 체력을 보충한 심형탁 부부는 잠시 후, ‘한국 결혼식 청첩장을 들고 어디론가 향한다. 이때 심형탁은 지금 우리는 굉장히 중요한 분을 만나러 가요~”라고 밝힌다. 이에 사야는 진짜 (그가) 현실에 있는 사람이죠?”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해, 과연 심형탁 부부가 청첩장을 전달한 대스타가 누구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후 청첩장을 잘 전달한 심형탁 부부는 각자 흩어져 결혼식 준비를 이어간다. 사야는 드레스 핏을 위해 에스테틱숍으로 향하고, 심형탁은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의 녹음실을 방문하는 것. 특히 이승철을 찾아간 심형탁은 결혼식 때 사야에게 직접 축가를 불러주고 싶다 깜짝 이벤트 계획을 알려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승철은 사야는 BTS(방탄소년단)보다 네가 (축가를) 불러주는 게 좋을 것이라며 심형탁의 어깨뽕부터 세워준다. 뒤이어 이승철은 감정 전달법부터 고음 불가를 위한 목마사지까지 전수해줘, “천만불짜리 수업이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수업 중 열혈 스승 이승철이 갑자기 리얼 정색해 심형탁을 떨게 만든다. 순식간에 살얼음판처럼 냉랭하게 얼어버린 당시의 분위기에 대해 심형탁은 진짜 무서웠다며 생생 증언해,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건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국 보컬계의 톱 티어 이승철의 승철 매직이 심형탁에게도 통하는지 궁금해지는 축가 수업 현장과, 신성-박소영의 첫 정식 데이트 모습은 30(오늘)  9 1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